LG생활건강, 홍콩에서 ‘후(后) 궁중연향’ 개최...10여년간 '후' 모델 이영애 참석 홍보

입력 2018-06-22 10:25 수정 2018-06-22 11: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생활건강이 21일 오후 홍콩 리츠칼튼 호텔에서 ‘2018 후 궁중연향 in 홍콩’ 행사를 개최하며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글로벌 위상과 명성을 널리 알렸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후’의 대표 제품인 ‘비첩 자생 에센스’의 출시 10년과 ‘후 천율단’ 라인의 글로벌 론칭을 기념하고, 아시아를 대표하는 화장품 브랜드로서 ‘후’의 성과를 알리고 위상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홍콩을 비롯해 중국, 싱가포르,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 8개 지역의 뷰티 관련 미디어와 오피니언 리더, 유통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후’의 모델인 배우 이영애<사진>는 “비첩 출시 10년을 축하하며 저 역시 10여 년간 후 모델로 활동하면서 브랜드의 성장과 함께해온 것 같다”며 “세계가 주목하는 브랜드로 성장한 ‘후’와 함께 이 자리에 서게 되어 모델로서 매우 뜻깊고 자랑스럽다”고 전했다.

‘The Royal Art-비첩, 세상 위에 빛나다’를 콘셉트로 진행한 이번 행사는 궁중 연회에 온 듯한 느낌을 연출하고, ‘후’의 브랜드 스토리와 주요 제품 전시, 해금공연, 미디어아트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궁중화장품 브랜드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아시아 주요 국가를 대표하는 7인의 아티스트들이 탄생 10년을 맞은 ‘비첩 자생 에센스’에서 받은 영감을 담아 제작한 크리스탈 산수화, 도자기 공예, 자수 공예, 드레스 등의 독창적인 ‘로얄 아트’ 작품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후’는 2013년 말 글로벌 뷰티 브랜드들의 각축장인 홍콩 지역에 진출해 하버시티 매장을 비롯해 명품백화점인 레인크로포드의 타임스퀘어점과 IFC몰점 등 9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LG생활건강
▲사진제공 LG생활건강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작업대출’ 당한 장애인에 “돈 갚으라”는 금융기관…법원이 막았다
  • "중국 다시 뜬다…"홍콩 증시 중화권 ETF 사들이는 중학개미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단독 전남대, 의대생 ‘집단유급’ 막으려 학칙 개정 착수
  • '눈물의 여왕' 결말은 따로 있었다?…'2034 홍해인' 스포글
  • 오영주, 중소기업 도약 전략 발표…“혁신 성장‧글로벌 도약 추진”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333,000
    • -2.49%
    • 이더리움
    • 4,538,000
    • -4.6%
    • 비트코인 캐시
    • 649,500
    • -5.94%
    • 리플
    • 719
    • -4.13%
    • 솔라나
    • 192,400
    • -6.24%
    • 에이다
    • 645
    • -5.01%
    • 이오스
    • 1,111
    • -5.53%
    • 트론
    • 170
    • -2.3%
    • 스텔라루멘
    • 157
    • -4.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000
    • -4.86%
    • 체인링크
    • 19,750
    • -3.33%
    • 샌드박스
    • 620
    • -6.3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