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새 브랜드 모델에 유재석 선정…"신뢰감 바탕으로 마케팅 강화"

입력 2021-03-02 17: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케이카 책임 환불제 서비스 등 장점 알릴 계획

▲케이카, 브랜드 모델에 유재석 선정  (사진제공=케이카)
▲케이카, 브랜드 모델에 유재석 선정 (사진제공=케이카)

직영 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가 신규 브랜드 모델로 유재석을 선정하고 광고 캠페인 활동에 돌입한다고 2일 밝혔다.

케이카는 유재석이 지닌 높은 신뢰감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오랜 기간 예능인으로서 대중에게 사랑받는 모습이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유재석을 브랜드의 새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

케이카는 유재석과 함께한 신규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한 ‘국카대표 캠페인’은 TV 광고 1편과 디지털 광고 2편 등 총 3편이다. 구매 후 3일간 충분히 타보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위약금 없이 환불이 가능한 ‘3일 책임 환불제’의 장점을 담고 있다.

TV 광고 편에서 유재석은 ‘TV, 세탁기, 장난감, 먹는 것도 다 환불이 되는데 중고차는?’이라고 운을 뗀 뒤 ‘케이카는 됩니다’ 등의 메시지를 통해 케이카만의 책임 환불제 서비스 장점을 유쾌하고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디지털 광고 ‘단순변심 편’에서는 ‘중고차 환불해주는’, ‘타본 차도 환불해주는’, ‘마음에 안 들어도 환불해주는’ 거기가 어디냐고 물으며 ‘케이카’라는 답을 제시한다. ‘위약금 제로 편’에서는 중고차 구매 후 환불 위약금을 걱정하는 고객의 나래이션에 ‘케이카는 환불 위약금이 제로(0)’라며 안심시키는 모습을 보여준다.

정인국 K카 대표는 “유재석은 바르고 신뢰감 있는 모습으로 독보적인 커리어를 쌓아온 대체 불가한 스타로, 젊은 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공감과 소통을 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2021년 유재석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케이카만의 장점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그 커피 어디 거예요?"…Z세대도 홀린 고현정·최화정의 라이프스타일 [솔드아웃]
  • “나는 행복합니다~” 외치지만…야구팬들이 항상 화나있는 이유
  • 아브레우 "동해 심해 석유·가스 실존 요소 모두 갖춰…시추가 답"
  • MBTI가 다르면 노는 방식도 다를까?…E와 I가 주말을 보내는 법 [Z탐사대]
  • 가계 뺀 금융기관 대출, 증가폭 다시 확대…1900조 넘어
  • [송석주의 컷] 영화 ‘원더랜드’에 결여된 질문들
  • 비트코인, 비농업 부문 고용 지표 하루 앞두고 '움찔'…7만 달러서 횡보 [Bit코인]
  • 대한의사협회, 9일 ‘범 의료계 투쟁’ 선포 예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6.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887,000
    • -0.45%
    • 이더리움
    • 5,202,000
    • -1.63%
    • 비트코인 캐시
    • 678,500
    • -1.24%
    • 리플
    • 704
    • -2.63%
    • 솔라나
    • 229,800
    • -2.71%
    • 에이다
    • 630
    • -0.94%
    • 이오스
    • 1,025
    • -5.44%
    • 트론
    • 159
    • -0.63%
    • 스텔라루멘
    • 142
    • -2.74%
    • 비트코인에스브이
    • 82,200
    • -5.63%
    • 체인링크
    • 22,990
    • -4.33%
    • 샌드박스
    • 617
    • -5.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