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빅마켓, 용량 키우고 가격 낮춘 ‘에어프라이어’ 500대 한정 판매

입력 2018-09-17 07: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쇼핑)
(사진제공=롯데쇼핑)
롯데마트의 회원제 창고형 할인점 빅마켓이 용량은 키우면서도 가격은 낮춘 에어프라이어를 한정 판매한다.

롯데쇼핑은 빅마켓이 달걀 한 판(30알)이 여유롭게 들어가는 5.6ℓ로 용량을 키우고도 가격을 낮춘 에어프라이어를 500대 한정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에어프라이어는 기름 없이 뜨거운 공기로 식재료 자체 지방을 가열해 튀김 요리를 할 수 있는 가전제품이다. 기존 튀김 요리를 할 때의 번거로움을 개선하고 기름에 튀기는 것보다 굽는 등의 건강한 요리를 할 수 있도록 개발돼, 특히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 국내에서 연간 8만 대가량이 판매된 것으로 추산되며 올해는 에어프라이어 시장이 이보다 세 배 이상 신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중에 다양한 상품들이 나와 있지만, 용량이 크면 가격이 비싸 고객들이 선뜻 구매하기는 어려웠다.

이에 롯데마트는 롯데 빅마켓 전 점포(금천, 영등포, 도봉, 신영통, 킨텍스점)에서 18일부터 기존 시중 상품 대비 용량은 크고 가격은 낮춘 ‘설레임 디지털 에어프라이어’를 회원 대상으로 7만9000원에 500대 한정 판매한다.

이 제품은 달걀 한 판 또는 큰 닭 한 마리가 들어가도 여유로운 5.6ℓ의 대용량과 쉽고 간편한 디지털 방식으로 80℃부터 200℃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분리형 구조로 세척이 간편하고 1년간 무상으로 A/S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7가지의 자동 조리 모드가 탑재돼 있으며, 가정에서 안전한 사용을 위해 과열방지 기능과 긴급 조리중단 안전 모드, 쿨터치 본체 케이스를 적용해 사용 중 본체를 만져도 화상을 입을 염려가 없는 등 다양한 기능도 적용됐다.

빅마켓 관계자는 “에어프라이어를 선보이기 위해 파트너사와 6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준비했다”며 “기존 경쟁사 에어프라이어 대비 용량은 0.4ℓ 더 크고 가격은 5800원 저렴하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또 담배…근무 중 자리 비움 몇 분까지 이해 가능한가요 [데이터클립]
  • 일본은행, 엔저에도 금리 동결…엔ㆍ달러 156엔 돌파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민희진 "하이브, 사람 이렇게 담그는구나…날 살린 건 뉴진스"
  • 연이은 악수에 '와르르' 무너진 황선홍호…정몽규 4선 연임 '빨간불'
  • [컬처콕] "뉴진스 아류" 저격 받은 아일릿, 낯 뜨거운 실력에도 차트 뚫은 이유
  • 하이브, '집안 싸움'에 주가 5% 급락…시총 4000억원 추가 증발
  • "KB금융, 홍콩 ELS 보상 비용 8630억…비용 제외 시 호실적"
  • 오늘의 상승종목

  • 04.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356,000
    • -1.95%
    • 이더리움
    • 4,494,000
    • +0.2%
    • 비트코인 캐시
    • 674,500
    • -2.1%
    • 리플
    • 739
    • -1.47%
    • 솔라나
    • 195,600
    • -4.77%
    • 에이다
    • 651
    • -3.13%
    • 이오스
    • 1,170
    • +0.26%
    • 트론
    • 173
    • +1.76%
    • 스텔라루멘
    • 162
    • -0.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150
    • -1.38%
    • 체인링크
    • 20,160
    • -3.49%
    • 샌드박스
    • 642
    • -1.8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