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수입·유통하는 ‘디아블로 데블스 카나발(Diablo Devil’s Carnaval)’시리즈가 출시 1년 만에 판매량 25만 병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작년 말 첫선을 보인 디아블로 데블스 카나발은 '와인을 하이볼처럼 즐긴다'는 새로운 음용 트렌드를 제시하며주류 트렌드에 반향을 일으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가볍고 달콤한 디아블로 데블스 카나발 시리즈는 저도수로 즐기는 와인 하이볼 콘셉트로 얼음과 탄산수·라임 한 조각만 더해도 시원한 칵테일처럼 즐길 수 있다.
디아블로 데블스 카나발은 총 네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자두와 블랙베리 향이 어우러진 '레드', △풍부한 체리 향과 함께 삼나무의 향을 느낄 수 있는 '카베르네' △가장 달콤한 스타일로 꿀에 절인 사과와 바닐라의 부드러운 향이 특징인 '스위트' △유일한 화이트 와인이자 신선한 산도와 감칠맛이 조화를 이루는 '소비뇽'이다.
아영FBC 관계자는 "디아블로 데블스 카나발은 와인을 더 쉽고 유쾌하게 즐기길 원하는 젊은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브랜드"라며 "다가오는 연말 부담 없이 즐기는 한 잔의 와인이 일상의 작은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