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박보검 CF 유튜브 영상 누적 2600만 뷰 달성

입력 2019-02-27 08: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에이스침대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캠페인 이미지(사진제공=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캠페인 이미지(사진제공=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모델 박보검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 유튜브 영상이 누적 조회 수 26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좋은 잠의 긍정적 효과에 대해 전하는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광고 캠페인을 하고 있다. 지난 해 8월 박보검이 청명한 숲길에서 자전거를 타는 연출을 통해 좋은 잠의 효과에 대해 전달한 런칭 캠페인에 이어, 1월에는 싱그러운 토마토 농장에서 촬영한 2차 캠페인을 선보였다. 유튜브 조회 수는 첫 번째 광고 캠페인 1389만 뷰와 두 번째 캠페인 1269만 뷰를 합산해 2600만 뷰를 넘어섰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매트리스의 성능에만 초점을 맞췄던 기존 침대 광고와는 달리, 좋은 잠이 우리의 몸을 어떻게 바꾸는 지에 대해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다. 에이스침대의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런칭 캠페인은 ‘2018 서울영상광고제 TV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기도 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기존 침대 광고의 패러다임을 깨고 ‘좋은 잠의 누적 효과’에 대해 전달한 에이스침대 캠페인에 보내온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부산‧광주‧대구 ‘휘청’…지역 뿌리산업 덮친 ‘회생‧파산 도미노’
  • 홍콩은 거래 시작인데…美 이더리움 현물 ETF는 5월 승인 ‘먹구름’
  • HLB, 간암 신약 美FDA 허가 초읽기…‘승인 확신’ 이유는?
  • 서울대·세브란스병원·고려대병원 오늘 외래·수술 없다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산은이 '멱살' 잡고 가는 태영건설 워크아웃 'D-데이'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30 13:3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279,000
    • +0.99%
    • 이더리움
    • 4,504,000
    • -1.47%
    • 비트코인 캐시
    • 656,500
    • -0.91%
    • 리플
    • 732
    • +0.97%
    • 솔라나
    • 193,000
    • -0.82%
    • 에이다
    • 648
    • -0.31%
    • 이오스
    • 1,144
    • +1.42%
    • 트론
    • 170
    • -1.16%
    • 스텔라루멘
    • 159
    • -0.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400
    • -0.43%
    • 체인링크
    • 19,890
    • -0.45%
    • 샌드박스
    • 629
    • -0.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