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뷰티 브랜드 어뮤즈가 올해 2분기 매출 199억 원과 영업이익 24억 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57.8%, 영업이익은 167% 증가했다.
상반기 기준으로는 매출 322억 원, 영업이익 30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6.8%, 57.9% 성장하며 브랜드 설립 아래 최대 성과를 거뒀다.
어뮤즈는 2분기 국내와 해외 매출 모두 호조세를 띠며 좋은 성과를 거뒀다. 국내에서는 올리브영 등 헬스앤뷰티(H&B) 유통 채널을 중심으로 매출이 2배 넘게 증가했으며, 글로벌에서는 일본과 신규 진출 국가에서 선전하며 매출이 전년 대비 56.4% 증가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해 어뮤즈 지분 100%를 인수했다. 어뮤즈의 호실적에 힘입어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뷰티 실적도 성장세다. 역대 최대 분기 매출을 3개 분기 연속 경신 중이다. 올해 2분기 뷰티 부문 매출은 1156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9.8% 증가했다.
어뮤즈는 하반기에도 비건 수요가 높고 K뷰티가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중동과 호주, 동남아시아, 러시아, 몽골까지 글로벌 영토 확장에 속도를 낼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