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젊은 세대 위한 ‘옵티머스 시크’ 출시

입력 2010-12-14 17: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젊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해 태어났다!!”

LG전자가 젊은 세대에 꼭 맞는 매력적인 디자인 및 기능을 적용한 ‘옵티머스 시크(Optimus Chic, 모델명: LG-LU3100)’를 LG유플러스를 통해 다음주부터 출시한다.

한손에 쏙 들어오는 3.2인치 크기의 옵티머스 시크는 유선형의 매끈한 디자인, 블랙/화이트/레드의 고급스러운 3가지 색상, 그리고 젊은 세대에 특화한 앱을 적용했다.

옵티머스 시크라는 제품명도 ‘매력적’이라는 뜻의 ‘Chic’를 덧붙여 디자인경쟁력을 강조했다.

특히, 유행에 민감한 젊은 세대를 배려해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 온스타일(OnStyle) 패션정보, CGV영화관, 서울시립미술관 공연정보 등 다양한 트렌드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트렌드 카페(Trend Café)’ 앱을 탑재했다.

또, 스마트폰 초보자들을 위해 ‘백업 및 복원’, ‘업데이트’, ‘자가진단’, ‘컨텐츠관리자’ 등 관리용 앱을 기본 내장했다.

이밖에, ▲PC화면에 스마트폰 화면을 띄워 제어하는 ‘OSP(On-Screen Phone)’ ▲증강현실 도구 ‘스캔서치(Scan Search)’ ▲카메라로 명함 등을 인식하는 스마트리더(Smart Reader) ▲토털앱도우미 ‘스머프 친구들’을 등 다양한 생활밀착형 앱도 제공한다.

이 제품은 500만화소 오토포커스(AF) 카메라, 지상파DMB, 3.5파이(Φ) 이어폰 잭, 1,500밀리암페어(mAh) 대용량배터리, 4GB 외장메모리 등 최적의 이용 환경을 갖췄다.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사업담당 나영배 상무는 “옵티머스 시크는 젊은스마트폰 세대를 위해 기능 및 디자인을 최적화한 제품”이라며, “LG전자는 LG의 기술력을 결집한 스마트폰을 지속 출시해 국내 스마트폰 시장 재편에 본격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 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딱 기다려" 블리자드, 연내 '디아4·WoW 확장팩' 출시 앞두고 폭풍 업데이트 행보 [게임톡톡]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341,000
    • -2.65%
    • 이더리움
    • 5,268,000
    • +2.53%
    • 비트코인 캐시
    • 673,000
    • -2.32%
    • 리플
    • 723
    • -0.69%
    • 솔라나
    • 237,400
    • -3.26%
    • 에이다
    • 639
    • -3.77%
    • 이오스
    • 1,132
    • -2.92%
    • 트론
    • 160
    • -3.61%
    • 스텔라루멘
    • 149
    • -2.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88,550
    • -1.61%
    • 체인링크
    • 22,130
    • -1.64%
    • 샌드박스
    • 601
    • -4.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