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HM은 출산 후 산모와 신생아의 건강관리와 일상생활에 도움을 주는 산모도우미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산모도우미 서비스는 파견, 알선 등을 통한 기존의 도우미 서비스와 달리 본사에서 직접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1 대 1 관리를 보증하는 기업형 서비스다.
전문교육과 엄격한 선발과정을 거친 경력 2년 이상의 산모 전문가들이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신원보증보험과 배상책임보험을 통해 산후매니저의 신원과 고객의 보안을 보증하는 한편 서비스 슈퍼바이저 제도, 고객리포트 제공, 철저한 A/S 등 안정되고 책임감 있는 서비스를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산후매니저 서비스는 크게 산모관리, 신생아관리, 가사관리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생활환경에 따라 출퇴근형(9:00~18:00)과 입주형(24시간)을 선택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산모와 신생아, 아빠 이외의 가족에 대해서도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다.
산후매니저 서비스는 서비스 시작부터 최소 1개월 이전에 예약이 완료돼야 하며 카드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활용할 수 있다.
서비스 예약 및 상담은 인터파크HM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1544-7737)를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