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광교는 3월부터 1층 정문 출입구 공간을 패션, 라이프스타일 등을 선보이는 복합 문화 팝업존으로 신규 구성한다. 3월 1일 'LG전자 캠핑 팝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이슈 팝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3주간 진행되는 'THE DREAM DAY' 행사에서는 매주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1주차에는 미래형 백화점을 간접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3월 1~3일 3대의 사족 보행 로봇들이 백화점 내부를 순회하며 고객들에게 행사 및 혜택을 안내해주는 역할을 수행한다. 기념사진 촬영 이벤트도 진행한다.
드론을 직접 조종 체험해보는 '드론 축구' 이벤트와 축구, 레이싱 등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VR 체험공간'도 마련한다. 2024년 청룡해를 기념해 청룡을 모티브로 제작한 영상과 함께 AR 증강 현실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2주차 주말(3/8~10)엔 악기 브랜드 '야마하'와 함께 3가지 음악회를 진행한다. 무인 피아노 연주회, 트리오(피아노, 바이올린, 색소폰) 연주회 등 매일 다른 콘셉트의 음악회가 열린다. 서울 성수동 줄 서는 빵집 '밀도'와 콜라보한 4주년 기념 식빵과 갤러리아 시그니처 보냉백을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한정수량 증정한다.
14~17일 상품권 증정 행사와 추가 할인, 10개월 무이자 할부 등 최대 1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영수증 지참 시 추첨을 통해 매일 한 명씩 당첨되는 도어락 금괴 증정 행사도 참여할 수 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갤러리아 광교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혜택과 고객의 니즈에 맞는 이벤트를 구성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