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고객 만족 서비스 브랜드 ‘캐슬링’ 론칭…고객 맞춤 서비스 확대

입력 2022-11-20 10: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건설 고객만족(CS) 서비스 브랜드 ‘캐슬링(CASTLing)’ 로고 (자료제공=롯데건설)
▲롯데건설 고객만족(CS) 서비스 브랜드 ‘캐슬링(CASTLing)’ 로고 (자료제공=롯데건설)

롯데건설이 통합 고객만족 서비스를 구축하고 브랜드의 정체성 확립을 위해 고객만족(CS) 서비스 브랜드 ‘캐슬링(CASTLing)’을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캐슬링(CASTLing)’의 로고 ‘A’는 사람(고객)으로 형상화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왕관으로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ing’는 고객을 위해 긍정적인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롯데건설은 캐슬링 브랜드 론칭과 함께 입주민 참여형 문화행사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또한 ‘친환경 소형 전기 청소차 운영’과 ‘인공지능 재활용 회수로봇 네프론을 활용한 수퍼큐브 캠페인’, ‘조경 유지관리 및 방역 서비스’ 등 무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건설은 “캐슬링 브랜드 론칭을 통해 통합 고객만족 서비스를 구축할 예정이며, 주거서비스의 질이 향상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입주민의 하자보수 편의성을 위한 모바일 AS 서비스 도입 등 고객맞춤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인 가구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 '건강한 밥상' [십분청년백서]
  • 서울에는 김밥·구미에는 라면…주말 분식 축제 [그래픽 스토리]
  • 삼성전자 반도체 이익 40% 줄었지만… 메모리 선방ㆍHBM 희망 봤다
  • “금투세, 폐지 대신 공제 늘리자”…野 ‘절충 법안’ 속속 발의 [관심法]
  • 尹, 北ICBM 발사에 "강력 대응"…고체연료 주요 부품 北 수출 금지[종합2보]
  • '나는 솔로' 제작진, 23기 출연자 논란에 "시청자 불편함 없도록 조치할 것"
  • 9월 전국 주택 인허가·착공 하락세… ‘악성 미분양’은 증가
  • LA 다저스, 뉴욕 양키스 꺾고 역대 8번째 월드시리즈 우승
  • 오늘의 상승종목

  • 10.3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8,192,000
    • -2.54%
    • 이더리움
    • 3,511,000
    • -5.26%
    • 비트코인 캐시
    • 499,000
    • -3.48%
    • 리플
    • 712
    • -2.2%
    • 솔라나
    • 235,600
    • -3.36%
    • 에이다
    • 478
    • -3.24%
    • 이오스
    • 616
    • -4.2%
    • 트론
    • 235
    • -0.42%
    • 스텔라루멘
    • 130
    • -2.26%
    • 비트코인에스브이
    • 73,150
    • +3.91%
    • 체인링크
    • 15,920
    • -7.66%
    • 샌드박스
    • 339
    • -5.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