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상상수프', 교육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입력 2019-06-18 08: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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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NE늉률)
(사진제공=NE늉률)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의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엔이키즈(NE Kids) ‘상상수프’가 2019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유아 독서 프로그램 부문에서 5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18일 NE능률에 따르면 상상수프는 누리과정 12개 생활주제와 5대 영역을 충실하게 반영한 4~7세 독서 교육 프로그램이다. 유아 교육과정에서 강조하는 창의, 인성, 숲, 수학 분야의 책과 활동북으로 차별화된 독서 영역을 제시하고 있다.

회원제 독서 프로그램 상상수프 북클럽도 운영한다. 연령과 영역별로 매월 그림책 4권과 독후 활동북 2권, 만들기 2종, 학부모 가이드를 제공해 양질의 책과 다양한 독후활동으로 상상력과 창의력을 기를 수 있다. 상상수프 북클럽은 어린이집, 유치원이나 가정에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상상수프 전용 앱과 NE PEN(스마트 펜)을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과 동화 음원 등을 제공해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즐거운 독서활동이 가능하다.

NE능률의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엔이키즈는 유아 통합 독서 프로그램 ‘상상수프’를 비롯해 유아 영어 말하기 프로그램 ‘잉글리시빌 스토리(Englishvil Story)’, 창의 융합 미술 프로그램 크레아노, 누리과정 한글ㆍ수학 등을 통해 유아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 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주최하는 교육 부문 인증제도다. 브랜드스탁과 연세대학교 B&B 마케팅연구센터가 공동 개발한 KEBI 모델을 토대로 브랜드 별 인지도와 신뢰도를 측정해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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