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뮤지컬 ‘마틸다’ 및 ‘지킬&하이드’ 티켓 증정 이벤트

입력 2018-11-26 13: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폭스바겐이 연말을 맞아 12월로 예정된 2건의 뮤지컬에 고객을 초청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내달 1일에 열리는 뮤지컬 ‘마틸다’와 9일에 열리는 ‘지킬앤하이드’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뮤지컬 티겟 증정 이벤트는 2018년 한 해 동안 폭스바겐코리아에 변함 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고객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뮤지컬 <마틸다>는 20세기 최고의 아동문학가 '로알드 달'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영국의 명문 극단 로열 셰익스피어 컴퍼니(RSC)가 7년간의 연구와 개발 과정을 거쳐 탄생시킨 작품이다.

똑똑한 소녀 '마틸다'가 부모와 학교 교장의 부당함으로부터 벗어나 진정한 자아와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려내고 있으며, 원작 소설을 그대로 살려 특이한 캐릭터와 기발한 상상력, 빠른 전개, 반전 등을 그대로 담아내 권선징악의 따뜻한 코미디를 완성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영국의 소설가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 씨의 이상한 사건‘을 원작을 각색한 작품이다. 한 인물이 가진 두 가지 인격인 지킬과 하이드로 선과 악을 표현하여 인간 내면의 이중성을 다룬 작품이다. 특히 이번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조승우의 컴백으로 역대급 캐스팅 라인업이 완성되어 흥행 불패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티켓 이벤트는 폭스바겐코리아의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8년 한 해 동안 진행된 폭스바겐 브랜드 제스처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무작위로 추첨한 340명의 폭스바겐 오너들과 팬들을 추가적으로 초청할 예정이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2018 빅팬 캠페인, 레인보우 뮤직&캠핑 페스티벌 2018, 미드나잇피크닉 페스티벌 2018 등과 같은 브랜드 체험 행사와 지난 10월 진행된 ‘할로윈: 레드문-서울패션페스티벌‘ 티켓 이벤트 등 2018년 한 해 동안 다양한 자리를 통해 고객 점접을 마련하여 고객 및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상대 팬이 물병 투척…급소 맞은 기성용
  • '프로야구 우천취소' 더블헤더 경기, 두 번 다 관람 가능?
  • 애플, 아이패드 광고 ‘예술·창작모욕’ 논란에 사과
  • BTS 정국부터 OJ 심슨까지…“억” 소리 나는 車경매
  • 기업대출 ‘출혈경쟁’ 우려?...은행들 믿는 구석 있었네
  • 1조 원 날린 방시혁…그래도 엔터 주식부자 1위 [데이터클립]
  • 현대차, 국내 최초 ‘전기차 레이스 경기’ 개최한다
  • 덩치는 ‘세계 7위’인데…해외문턱 못 넘는 ‘우물 안 韓보험’
  • 오늘의 상승종목

  • 05.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830,000
    • +0.56%
    • 이더리움
    • 4,110,000
    • +0.56%
    • 비트코인 캐시
    • 606,000
    • +0.66%
    • 리플
    • 712
    • +0.14%
    • 솔라나
    • 205,100
    • -0.77%
    • 에이다
    • 619
    • -1.9%
    • 이오스
    • 1,106
    • -1.95%
    • 트론
    • 178
    • -1.11%
    • 스텔라루멘
    • 150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500
    • -1.02%
    • 체인링크
    • 18,920
    • -1.61%
    • 샌드박스
    • 600
    • +0.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