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툼바’ 2500만 개 판매…해외 공략 속도 [2025 소비자유통대상]
농심이 지난해 출시한 ‘신라면 툼바’가 국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신라면 툼바는 신라면에 우유, 치즈, 새우, 베이컨 등을 넣어 만든 인기 모디슈머 레시피 ‘신라면 투움바’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이다. 신라면 투움바 레시피는 2016년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이후, 특유의 매콤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소비자 사이에서 자발적으로 확산하며 대표적인 모디슈머 레시피로 자리 잡았다. 이에 농심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지난해 9월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출시했다. 해
2025-03-26 1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