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화이트데이 맞아 초콜릿ㆍ액세서리ㆍ핸드백 판매전

입력 2019-03-04 09:10 수정 2019-03-04 10: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쇼핑)
(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11일부터 14일까지 소공동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화이트데이 기념 디저트 행사’를 진행하고, 액세서리 및 핸드백 브랜드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11일부터 14일까지 소공동 본점 식품관에서 ‘스윗 디저트&플라워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 대구 수제 카라멜 ‘핫플(Hot Place : 맛집)’로 유명한 ‘트루베카라멜리에’를 비롯해 레고 모양 캔디로 유명한 ‘땡스롤리’와 프랑스 명품 초콜릿으로 유명한 ‘라메종 뒤 쇼콜라’, 스위스 고급 수제 초콜릿 브랜드 ‘레더라’ 등 해외 유명 디저트 브랜드 10개가 참여한다.

‘트루베 카라멜리에’의 ‘카라멜 버라이어티팩(12개입)’은 1만5000원, ‘땡스롤리’의 ‘리얼베리베리팩(1개)’은 4500원에 선보이며, ‘라메종 뒤 쇼콜라’의 쵸콜릿 세트(12개입)는 3만9500원에 판매한다.

작은 꽃다발을 의미하는 ‘미니 핸드타이드’로 유명한 한남동의 유명 플라워숍 ‘화연당’의 꽃다발도 판매한다. 3만ㆍ5만ㆍ7만ㆍ10만 원 균일가로 판매되며, 고객이 메인 플라워 7종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 플로리스트가 직접 가격대에 맞는 다른 꽃들로 꽃다발을 아름답게 꾸며준다.

액세서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7~14일)’와 ‘제이에스티나(8~14일)’의 브랜드 세일 10%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3월 한 달간 핸드백 브랜드 ‘루이까또즈’의 쿠폰을 제시한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황성선 롯데백화점 식품리빙부문 치프 바이어는 “화이트데이 시즌에는 사탕, 초콜릿 등 종전의 인기 있는 디저트 상품뿐만 아니라, 예쁜 꽃다발에 대한 수요도 늘어난다”며, “고객의 마음이 전해질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코로나19 '진짜 끝'…내달부터 위기단계 경계→관심 하향
  • 망고빙수=10만 원…호텔 망빙 가격 또 올랐다
  • ‘눈물의 여왕’ 속 등장한 세포치료제, 고형암 환자 치료에도 희망될까
  • “임영웅 콘서트 VIP 연석 잡은 썰 푼다” 효녀 박보영의 생생 후기
  • ‘반감기’ 하루 앞둔 비트코인, 6만3000달러 ‘껑충’…나스닥과는 디커플링 [Bit코인]
  • 이번에도 싹 쓸어버릴까?…또 천만 노리는 ‘범죄도시4’, 역대 시리즈 정리 [인포그래픽]
  • 올림픽 목표 금메달 10개→7개 →5개…뚝뚝 떨어지는 이유는 [이슈크래커]
  • 살아남아야 한다…최강야구 시즌3, 월요일 야구 부활 [요즘, 이거]
  • 오늘의 상승종목

  • 04.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449,000
    • +4.75%
    • 이더리움
    • 4,523,000
    • +3.22%
    • 비트코인 캐시
    • 708,000
    • +3.21%
    • 리플
    • 730
    • +0.83%
    • 솔라나
    • 212,000
    • +9.62%
    • 에이다
    • 670
    • +2.92%
    • 이오스
    • 1,130
    • +6.1%
    • 트론
    • 158
    • -1.86%
    • 스텔라루멘
    • 163
    • +3.1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450
    • +3.8%
    • 체인링크
    • 20,190
    • +5.32%
    • 샌드박스
    • 647
    • +3.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