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페리오 30주년 누적 판매 13억개 돌파

입력 2011-08-01 10: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국내 최장수 오랄 케어 브랜드 최다 판매 기록

LG생활건강은 1일 대표 오랄 케어 브랜드 페리오가 출시 30주년 만에 누적 판매 13억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페리오는 국내 시판중인 최장수 오랄 케어 브랜드로서 1981년 8월부터 올해 7월까지 팔려나간 개수가 약 13억개(150g기준)이다. 이를 일렬로 늘어놓으면 지구를 약 5.5 바퀴를 도는 거리이며 국민 1인당 26개 꼴로 사용한 셈이다.

페리오 치약은 1998년부터 현재까지 약 13여 년 동안 연간 시장점유율 1위(이하 닐슨 데이터 기준)를 지켰으며 현재 국내 치약시장의 29.3%(2011년 5/6월 기준)로 점유율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페리오 브랜드는 충치부터 구취, 잇몸 및 치아변색까지 입 속 고민에 따라 골라 쓰는 ‘페리오 A, B, C’ 치약부터, 구취 제거 전문 라인업 페리오 46cm, 민감한 잇몸을 위한 페리오 거품 치약 등 소비자의 숨은 니즈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기능성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였다.

이밖에 칫솔, 치간 칫솔, 치실, 양치액, 마우스 스프레이, 패치 타입 치약 미백제 ‘클라렌 화이트나우’ 등 국내 최대 라인업을 갖추고 구강관리 전문 브랜드로 확고한 입지를 지키고 있다.

서주완 LG생활건강 페리오 브랜드매니저는 “페리오가 시대를 관통하며 전개해 온 마케팅 전략의 핵심은 철저한 소비자 관점과 시장 트렌드를 주도하는 신제품 개발이다”며 “향후에도 소비자의 숨은 니즈를 포착한 신개념 제품으로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이정애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1.28] 기업가치제고계획(자율공시) (2025년 이행현황)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524,000
    • -2.85%
    • 이더리움
    • 4,522,000
    • -3.25%
    • 비트코인 캐시
    • 836,500
    • -2.39%
    • 리플
    • 3,043
    • -2.69%
    • 솔라나
    • 199,100
    • -3.96%
    • 에이다
    • 623
    • -5.03%
    • 트론
    • 428
    • +0.47%
    • 스텔라루멘
    • 359
    • -4.27%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70
    • -1.49%
    • 체인링크
    • 20,350
    • -4.28%
    • 샌드박스
    • 210
    • -5.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