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우유 3종 디자인 재단장

입력 2011-05-30 21: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매일유업은 우유 제품 3종의 디자인을 새롭게 바꿨다고 30일 밝혔다.

가장 눈에 크게 들어오는 '프레시 에너지'의 상징은 해와 활짝 핀 꽃의 모양을 본떠 만들었다.

회사는 '신선함'과 함께 '건강함'을 표현하려고 이 같은 모양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전까지 써오던 성분별 색상인 푸른색(오리지널), 초록색(저지방·칼슘), 분홍색(무지방·칼슘)은 그대로다.

김영규 우유팀 팀장은 "1990년대 매일우유 디자인을 현대적인 느낌으로 발전시킨 것"이라며 "소비자에게 신선하고 건강한 우유를 제공한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말했다.

새롭게 모양이 바뀐 제품은 다음 달 1일부터 시중에 선보인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환율 1480원 뚫고 숨고르기… 외환스와프 카드 가동
  • 서울 주택 공시가 4.5%↑…강남·마용성 세 부담 늘듯
  • '쌍란' 달걀의 진짜 정체 [에그리씽]
  • 키,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결국⋯"집에서 진료받은 적 있어, 깊이 반성"
  • 구조된 피아니스트 임동혁은 누구?
  • 최강록 "거봐, 조리길 잘했지"…'흑백요리사2' 유행어 벌써 시작?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738,000
    • -1.03%
    • 이더리움
    • 4,227,000
    • -3.63%
    • 비트코인 캐시
    • 819,500
    • +0.61%
    • 리플
    • 2,803
    • -2.27%
    • 솔라나
    • 184,000
    • -3.06%
    • 에이다
    • 553
    • -3.83%
    • 트론
    • 418
    • +0%
    • 스텔라루멘
    • 318
    • -3.05%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420
    • -5.34%
    • 체인링크
    • 18,440
    • -4.06%
    • 샌드박스
    • 173
    • -4.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