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무준 측 해명 "두 사람은 친한 동료"
▲나가노 메이 (출처=네이버 영화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 스틸컷)
배우 김무준이 일본 배우 나가노 메이와의 양다리 열애설을 부인했다. 23일 소속사 9아토는 “두 사람은 친한 동료”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앞서 일본 주간문춘은 나가노가 유부남 배우 다나카 케이와 불륜 관계이며, 동시에 한국 남자 배우와도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후 해당 배우로 나가노와 TBS 드라마 ‘캐스터’에 함께 출연 중인 김무준이 지목됐다.
주요 뉴스
-
-
제이지와 비욘세, 美 대중음악 큰 손들의 '억소리' 나는 차량 컬렉션 [셀럽의카]
- 답답한 일상을 살아가다 보면 누구나 한 번쯤 꿈꾼다는 '나만의 드림카'. 당장은 탈 수 없겠지만, 알아둬서 나쁠 건 없겠죠. 그렇다면 억만장자, 스포츠 스타, 글로벌 팝스타는 무엇을 타고 다닐까요? 전 세계 유명인들이 소유한 올드카부터 스포츠카까지. '셀럽의 차'를 조명합니다. 미국 음악계를 상징하는 제이지(Jay-Z)와 비욘세(Beyoncé)
-
-
인기게임부터 인디게임까지…볼거리 많았던 '플레이엑스포 2025' [딥인더게임]
- 딥인더게임은 게임에 관심이 많은 게이머에게 모든 게임 및 관련 업계 소식을 전하는 코너입니다. 기대작부터 마니아층을 열광하게 하는 작품까지, 게이머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소식들로 채워집니다. 일산 킨텍스 전시장 앞 이른 아침부터 수백 명의 인파가 길게 줄을 섰습니다. 22일 개막한 '플레이엑스포(PlayX4) 2025'는 올해도 어김없이 게
-
-
"못생겼는데, 또 귀여워"…요즘 젠지가 꽂힌 인형 '3대장' [솔드아웃]
- 지금 화제 되는 패션·뷰티 트렌드를 소개합니다. 자신의 취향, 가치관과 유사하거나 인기 있는 인물 혹은 콘텐츠를 따라 제품을 사는 '디토(Ditto) 소비'가 자리 잡은 오늘, 잘파세대(Z세대와 알파세대의 합성어)의 눈길이 쏠린 곳은 어디일까요? 얘 왜 이렇게 못생겼어? … 그런데 보다 보니 귀여운 것 같기도 처음엔 낯설고 어색했지만, 한 번
-
-
“왜 이렇게 진심인 건데요”…하이보이즈 음방 소환, ‘언슬전’ 세계관 과몰입 [요즘, 이거]
- 엄제이, 탑키, 디아이, 리호, 밀리언, 준희, 성탄, 우리가 달려갈게. 하이보이즈(HI-BOYZ)! 12년 만에 돌아온 오빠들을 맘껏 외쳤던 하루였습니다. 다시 만날 수 없을 줄 알았던 첫사랑 오빠들이죠. 원 히트 원 더 아이돌, 망돌, 사라진 아이돌이라 많은 수식어가 붙지만 우리 ‘헬로우걸(하이보이즈 팬클럽 이름)’에겐 그저 멋있기만 한, 그립기
-
-
올 여름, 최악 폭염 오나...기상청 “평년보다 더 덥다”
- 올 여름은 평년보다 기온이 높아 더울 가능성이 높다는 기상청 전망이 나왔다. 기상청은 23일 발표한 ‘3개월 전망’에서 “올 여름 기온은 평년보다 높고 강수량은 초여름 대체로 많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올 여름 기온은 6월엔 평년보다 대체로 높고, 7~8월엔 평년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됐다. 기상청은 “봄철 열대 서태평양, 인도양의 해수면 온
-
-
비트코인 사상 최고가에도…가상자산 현물 ETF 도입 '안갯속'
- 비트코인 4개월 만에 최고가 경신…글로벌 자산 5위 등극 국내 투자자 970만 명 돌파, 시장은 팽창 중 대선 후보들 '가상자산 현물 ETF' 공약에도 투자자 '싸늘' 업계·당국, 제도화 위한 실질적 방안과 도입 의지 강조 비트코인 가격이 4개월 만에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며 시가총액 기준 글로벌 자산 순위 5위에 올랐다. 국내 가상자산 투자자도
-
-
"너 내 동료가 돼라"…'포섭력 갑' 대선주자는 [왕이 될 상인가]
- '빅텐트', '단일화'는 포용력 시험대 AI로 후보별 표정·제스처·화법 분석 포섭·설득 능력 뛰어난 후보는 빅텐트와 단일화 문제가 대선 막판 이슈로 부상하면서 각 후보의 '포용력'이 시험대에 올랐다. 후보들의 말과 행동에서 느껴지는 포섭·설득 능력을 인공지능(AI)은 어떻게 평가했을까. 22일 본지는 OpenAI의 최신 생성형 인공지능(AI) 모델
-
-
“개인리뷰 덕에 잘 팔려요”…이커머스, 커뮤니티 관리에 올인하는 이유[유승호의 유노우]
- 오늘의집 선례처럼 리뷰·꿀팁 등 자발적 생산 고객 충성도 강화...연계 매출 효과 커 이커머스업계가 리뷰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하고 있다. 업체가 직접 뽑은 리뷰 체험단을 활용하는 것이 아니라 플랫폼 내에 소통 공간을 만들어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상품 리뷰를 하도록 하는 것인데, 체류시간과 고객 충성도를 강화하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