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새 모델로 배우 박보영 발탁

입력 2025-04-09 18: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주 사투리 활용한 CM송도 공개

▲제주삼다수 2025 광고 캠페인 ‘믿으니까 좋아마심’ 캡처컷. (사진제공=제주삼다수)
▲제주삼다수 2025 광고 캠페인 ‘믿으니까 좋아마심’ 캡처컷. (사진제공=제주삼다수)

제주삼다수는 출시 27주년을 맞아 2025년 새로운 광고 캠페인 모델로 배우 박보영을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

제주삼다수는 박보영과 함께 브랜드가 지향하는 ‘청정’과 ‘신뢰’의 가치를 감성적으로 전달하면서, 소비자와의 정서적 유대감 형성을 통해 공감대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제주삼다수는 올해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CM송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한층 강화한다. 익숙한 멜로디에 제주삼다수의 이야기를 담은 노래와 브랜드 세계관을 함께 전달하는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모델 박보영은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전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로, 제주삼다수는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 TV CF는 모델 박보영과 제주도민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모습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자연스럽고 친근하게 담아냈다. 특히 실제 제주에 거주하는 일반인들을 섭외해, 제주삼다수를 믿고 마시며 좋아하는 모습을 통해 대표 생수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냈다.

이번 광고에서 사용된 CM송은 제주 창작 동요 ‘좋아마시’에 제주삼다수 브랜드 가치를 담아 편곡해 ‘믿으니까, 좋아마심’이라는 메시지를 제주 사투리를 활용해 경쾌하게 담아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AI 코인패밀리 만평] 묻고 '세 배'로 가!
  • 뻥 뚫린 내부통제, ‘정보유출 포비아’ 키웠다 [무너지는 보안 방파제]
  • 50만원 호텔 케이크 vs 6만원대 패딩...상권도 양극화 뚜렷[두 얼굴의 연말 물가]
  • 지방선거 이기는 힘은 결국 ‘민생’ [권력의 계절③]
  • 삼성전자, 사업 ‘옥석 고르기’ 본격화… M&A도 시동거나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10:2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749,000
    • +1.45%
    • 이더리움
    • 4,609,000
    • +1.07%
    • 비트코인 캐시
    • 892,000
    • +2.12%
    • 리플
    • 3,074
    • +0.75%
    • 솔라나
    • 198,400
    • +0%
    • 에이다
    • 628
    • +0.96%
    • 트론
    • 429
    • +0%
    • 스텔라루멘
    • 357
    • -0.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190
    • -0.72%
    • 체인링크
    • 20,540
    • -1.63%
    • 샌드박스
    • 208
    • -3.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