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이른 더위에 여름 제품 매출 ‘쑥’

입력 2024-04-16 23: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2~14일 직영점 여름 제품 매출, 전년 대비 47%↑

▲BYC 보디드라이. (사진제공=BYC)
▲BYC 보디드라이. (사진제공=BYC)

BYC는 최근 갑작스러운 더위에 여름 제품의 판매가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BYC에 따르면 이달 12일부터 14일까지 BYC 직영점에서 여름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47%, 전주(4월 5일~7일) 대비 약 46% 증가했다.

BYC는 지난 주말 사이 최고 기온이 30도에 이르면서 올여름을 대비하기 위한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분석했다.

특히, 인견 소재의 쿨피아 런닝, 드로즈, 원피스 제품 판매가 전주 대비 약 6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BYC 쿨피아 제품은 여름철 냉감 소재에 부드러운 촉감과 빠른 수분 흡수와 배출 기능이 특징이다.

또한 기능성 쿨웨어 보디드라이는 전년 대비 약 55% 증가율을 보였다. 이지웨어, 홈웨어 형태의 보디드라이는 일상복과 쉽게 매치할 수 있어 여름 인기 제품으로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BYC 관계자는 “주말 사이 반짝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여름철 기능성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었다"”며 “기온 변화가 극심한 요즘 체온 조절을 돕는 기능성 제품들로 건강하게 여름을 맞이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작업대출’ 당한 장애인에 “돈 갚으라”는 금융기관…법원이 막았다
  • "중국 다시 뜬다…"홍콩 증시 중화권 ETF 사들이는 중학개미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단독 전남대, 의대생 ‘집단유급’ 막으려 학칙 개정 착수
  • '눈물의 여왕' 결말은 따로 있었다?…'2034 홍해인' 스포글
  • 오영주, 중소기업 도약 전략 발표…“혁신 성장‧글로벌 도약 추진”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621,000
    • -1.78%
    • 이더리움
    • 4,527,000
    • -4.67%
    • 비트코인 캐시
    • 655,500
    • -4.65%
    • 리플
    • 736
    • -1.08%
    • 솔라나
    • 191,600
    • -6.17%
    • 에이다
    • 644
    • -4.17%
    • 이오스
    • 1,134
    • -2.91%
    • 트론
    • 171
    • -0.58%
    • 스텔라루멘
    • 159
    • -2.4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950
    • -4.67%
    • 체인링크
    • 19,970
    • -1.19%
    • 샌드박스
    • 622
    • -5.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