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새 디지털 캐릭터 '교보러버스' 선봬

입력 2018-11-06 15: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교보생명)
(사진=교보생명)

교보생명은 2030세대 고객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새로운 디지털 캐릭터를 '교보러버스'를 6일 선보였다.

새로운 캐릭터는 신라 시대 금관 장식물인 곡옥을 모티브로 해 제작됐다. 교보생명의 초성(ㄱ·ㅂ·ㅅ·ㅁ)을 원색 계열의 간결한 형태로 디자인했다.

캐릭터 이름은 '교보러버스'다. 애호가(Lover)를 뜻하는 영단어 '러버'는 물론, 고무처럼 둥글게 부품 모습(Rubber)의 '러버' 뜻도 갖고 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유연함과 확장성을 통해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보생명은 캐릭터 론칭을 기념해 카카오톡 이용자 중 선착순 10만 명에게 90일간 이용할 수 있는 교보러버스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겟하는 방법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안무가도 "이건 뭐 죄다 복붙"…아일릿 저격
  • 알리·테무의 공습…싼값에 샀다가 뒤통수 맞는다고? [이슈크래커]
  • 애플 혼합현실(MR) 헤드셋 '비전 프로' 내달 한국 출시
  • 장원영 향한 악의적 비방…'탈덕수용소' 결국 재판행
  • 스승의날 고민 끝…2024 스승의날 문구·인사말 총정리
  • '10억 로또' 래미안 원펜타스 분양일정 드디어 떴다…7월 중 예정
  • 금감원, 홍콩 ELS 분조위 결과...배상비율 30~65% 결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317,000
    • -1.78%
    • 이더리움
    • 4,067,000
    • -2.33%
    • 비트코인 캐시
    • 608,000
    • -2.17%
    • 리플
    • 706
    • +0.14%
    • 솔라나
    • 203,700
    • +0.39%
    • 에이다
    • 609
    • -3.49%
    • 이오스
    • 1,077
    • -1.73%
    • 트론
    • 175
    • -1.13%
    • 스텔라루멘
    • 145
    • -1.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4,800
    • -2.7%
    • 체인링크
    • 18,840
    • -1.31%
    • 샌드박스
    • 577
    • -2.5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