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신박템] 쉐이크쉑, ‘매콤함’ 업그레이드된 치킨쉑

입력 2018-08-03 10: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8~9월 한정 ‘핫 치킨’ 버거…수비드 조리 방식에 특제 시즈닝 추가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8~9월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신메뉴 ‘핫 치킨(Hot Chick’n)’을 출시했다. 쉐이크쉑이 추구하는 ‘파인캐주얼’ 콘셉트에 걸맞은 신제품으로 눈길을 끈다.

차승희 쉐이크쉑 마케팅 차장은 “핫치킨은 미국에서 2017년 한정 출시된 이후에도 재출시 요청이 많았던 쉐이크쉑의 인기 제품으로, 특히 맥주와의 페어링(Pairing)이 일품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또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쉑마이스터 에일 또는 소다쿠폰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이 버거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전했다.

‘핫 치킨’은 지난해 11월 출시한 ‘치킨쉑’에 매콤한 맛을 더한 제품이다. 앞서 선보인 ‘치킨쉑’은 수비드(Sous-vide, 저온조리) 방식으로 조리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게 특징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통치킨이 들어간 쉐이크쉑의 인기 버거 제품이다.

여기에 업그레이드한 ‘핫 치킨’은 ‘치킨쉑’에 매콤한 특제 시즈닝을 추가하고 ‘핫소스 코울슬로(잘게 썬 양배추와 여러 가지 야채를 마요네즈소스에 버무린 샐러드)’가 함께 제공되는 등 화끈한 맛을 더해 이번 무더위에 시원한 ‘쉑마이스터 에일’과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상대 팬이 물병 투척…급소 맞은 기성용
  • '프로야구 우천취소' 더블헤더 경기, 두 번 다 관람 가능?
  • 애플, 아이패드 광고 ‘예술·창작모욕’ 논란에 사과
  • BTS 정국부터 OJ 심슨까지…“억” 소리 나는 車경매
  • 기업대출 ‘출혈경쟁’ 우려?...은행들 믿는 구석 있었네
  • 1조 원 날린 방시혁…그래도 엔터 주식부자 1위 [데이터클립]
  • 현대차, 국내 최초 ‘전기차 레이스 경기’ 개최한다
  • 덩치는 ‘세계 7위’인데…해외문턱 못 넘는 ‘우물 안 韓보험’
  • 오늘의 상승종목

  • 05.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853,000
    • -0.27%
    • 이더리움
    • 4,106,000
    • -0.24%
    • 비트코인 캐시
    • 606,500
    • +0.17%
    • 리플
    • 713
    • +0.42%
    • 솔라나
    • 205,600
    • -0.72%
    • 에이다
    • 620
    • -2.05%
    • 이오스
    • 1,101
    • -1.78%
    • 트론
    • 178
    • -0.56%
    • 스텔라루멘
    • 150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400
    • +0.34%
    • 체인링크
    • 18,840
    • -1.82%
    • 샌드박스
    • 594
    • -0.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