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은 2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2분기 영업이익 하락의 가장 큰 이유는 공격적 마케팅을 펼쳤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게임빌은 “2분기에 자체 개발작이 포진되면서 마케팅 비용이 증가했다”며 “3,4분기에는 마케팅 규모가 줄어들어 이익률이 상승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입력 2013-08-12 10:11
게임빌은 2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2분기 영업이익 하락의 가장 큰 이유는 공격적 마케팅을 펼쳤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게임빌은 “2분기에 자체 개발작이 포진되면서 마케팅 비용이 증가했다”며 “3,4분기에는 마케팅 규모가 줄어들어 이익률이 상승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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