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6년 연속 한국경영대상 ‘브랜드전략부문’ 1위

입력 2025-09-25 09: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차별화된 브랜드 활동과 고객만족도 제고 성과

▲2025 한국경영대상에서 이영호 에쓰오일 영업전략부문장(오른쪽)과 김영기 산업정책연구원 원장이 기념 촬영을 진행중이다. (에쓰오일)
▲2025 한국경영대상에서 이영호 에쓰오일 영업전략부문장(오른쪽)과 김영기 산업정책연구원 원장이 기념 촬영을 진행중이다. (에쓰오일)

에쓰오일(S-OIL)이 ‘2025 한국경영대상’에서 6년 연속 ‘브랜드전략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정부산하 싱크탱크인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한국경영대상’은 창의적 리더십과 차별화된 브랜드 활동을 통해 경쟁력을 높인 기업을 선정하는 시상 제도다.

에쓰오일은 차별적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마케팅 혁신과 성과를 인정받았다.

에쓰오일은 중장기 브랜드 정책 아래에서 탑티어(Top-tier) 브랜드와 No.1 마켓 플레이어를 목표로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와 통합적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좋은 기름’이라는 품질 철학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마케팅 혁신을 추진해왔다.

올해 광고캠페인 “함께 가요~ 좋은 내일! 구도일 캔 두잇(GooDoil Can Do it)”은 3D애니메이션 기법을 통해 회사의 미래 비전인 ‘샤힌 프로젝트’를 전달했다. 또 에쓰오일 공식 유튜브 채널은 캐릭터 ‘구도일’을 활용한 숏폼 콘텐츠를 매주 1회 공개해 누적 조회수 3억 회를 달성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트렌드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으로 높은 고객 만족을 위해 혁신을 거듭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가장 경쟁력 있는 에너지 화학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Anwar A. Al-Hejazi (안와르 에이 알-히즈아지)
이사구성
이사 11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1.26]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
[2025.11.26]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대표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653,000
    • -1.45%
    • 이더리움
    • 4,669,000
    • -1.46%
    • 비트코인 캐시
    • 852,000
    • -1.79%
    • 리플
    • 3,083
    • -4.25%
    • 솔라나
    • 205,000
    • -3.8%
    • 에이다
    • 647
    • -2.85%
    • 트론
    • 427
    • +2.64%
    • 스텔라루멘
    • 373
    • -1.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900
    • -0.9%
    • 체인링크
    • 21,110
    • -2.72%
    • 샌드박스
    • 219
    • -3.5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