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3'가 25일 첫 방송된다.
'지락실3'는 지구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4명의 용사가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치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다. 안유진은 이은지, 미미, 이영지와 함께 옥황상제의 법인카드를 가지고 튄 토롱이를 추적하는 비밀 요원 '안유명'으로 변신해 활약을 펼친다.
앞서 그룹 아이브 멤버 안유진은 '지락실1', '지락실2'를 통해 단숨에 예능 블루칩으로 급부상했다. 속을 알 수 없는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맑은 눈의 광인'이라는 신선한 예능 캐릭터를 구축했고, 나영석 PD와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나PD의 예능의 딸 '나유진'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지락실1'에서는 유행어 퀴즈 도중 '알잘딱깔센'을 '알잘깔딱센'으로 헷갈린 나PD에게 "알잘딱깔센 아니에요? 땡!"?이라고 외치며 웃음을 안겼고, '지락실2'에서는 자신을 '안유진'이라 칭하자 '안유..진? 유진이! 안유진 안돼요"라고 단호하게 얘기하며 '치성빼'라는 밈을 탄생시켰다.
관련 뉴스
매 시즌 화제를 모으며 탄탄한 팬층을 형성한 만큼 이번 시즌에도 막대한 관심이 쏠린 가운데, 최근 티저 및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되며 '지락실3'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 속 안유진은 아이돌 자아와 예능 자아가 오가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이은지가 꽃 냄새를 맡고 "여기에 독을 탔어"라고 상황극을 시작하자 한술 더 떠 과한 표정을 짓는 등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모습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지락실3' 첫 방송을 앞둔 안유진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지락실'과 또 한 번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 이번에도 언니들과 제작진분들 덕분에 즐겁게 촬영했다. 다이브(공식 팬덤명)와 시청자분들도 재미있게 봐줬으면 좋겠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안유진이 출연하는 tvN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3'는 25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