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색조 화장품 브랜드 코랄헤이즈 일본 판매 호조 지속

입력 2024-05-10 10: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인스코비)
(사진제공=인스코비)

코스피 상장사 인스코비는 자사의 색조 화장품 브랜드 ‘코랄헤이즈’가 일본에서 매출 호조세를 지속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코랄헤이즈는 인스코비에서 H&B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선보인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다. 잘파세대(1995년 이후 출생)를 타깃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인스코비는 지난해 7월 일본 게카세이교역과 코랄헤이즈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현지 시장에 진출한 바 있다.

특히 일본 현지의 젊은 층에 특화된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판매량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지난해 11월 대표제품 ‘볼류마이징 립 퐁듀’를 출시한 데 이어 최근에는 △블루베 에디션 △이에베 에디션 등 메이크업 키트 2종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일본 전역에 위치한 버라이어티 숍(화장품 등 편집 매장)을 중심으로 한정 판매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코랄헤이즈는 현재 돈키호테, 이온몰, 마츠모토 키요시 등 일본 내 1000여 개 점포에서 판매 중이다. 인스코비는 앞으로 일본 대형 드럭스토어 입점을 추진하는 등 판매 점포를 1200여 개 이상 추가할 계획이다.

또한 지속적으로 제품군을 확대하면서 실적 향상에 드라이브를 거는 한편 현지 시장 내 입지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하반기 색조 화장품 신제품 론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을 현지 소비자들에게 차례로 선보인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일본에서만 향후 3년간 100억 원의 매출이 예상된다.

인스코비 관계자는 "코랄헤이즈는 일본에서의 안정적인 매출 성장에 힘입어 올해 300만 달러 수출의 탑 수상도 기대된다"며 "일본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판매 국가를 점진적으로 확대하면서 제품 현지화 전략을 구사, 각국의 소비자들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스코비는 지난해 5월 싱가폴의 크로스보더플랫폼인 '쇼피(Shopee)'에 코랄헤이즈를 론칭, 동남아시아 시장에도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오늘(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때 신분증 필수…"사진으로 찍은 신분증은 안 돼"
  • 김호중 클래식 공연 강행…"KBS 이름 사용 금지" 통보
  •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하면…내 마일리지카드 어떻게 하나 [데이터클립]
  • “높은 취업률 이유 있네”…조선 인재 육성 산실 ‘현대공업고등학교’ 가보니 [유비무환 K-조선]
  • 9위 한화 이글스, 롯데와 '0.5경기 차'…최하위 순위 뒤바뀔까 [주간 KBO 전망대]
  • 단독 ‘에르메스’ 너마저...제주 신라면세점서 철수한다
  • 이란 최고지도자 유력 후보 라이시 대통령 사망...국제정세 요동칠까
  • '버닝썬 게이트' 취재 공신은 故 구하라…BBC 다큐 공개
  • 오늘의 상승종목

  • 05.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050,000
    • +0.18%
    • 이더리움
    • 4,303,000
    • +0.87%
    • 비트코인 캐시
    • 673,500
    • -0.15%
    • 리플
    • 715
    • +0.14%
    • 솔라나
    • 246,400
    • +5.8%
    • 에이다
    • 647
    • -1.22%
    • 이오스
    • 1,099
    • +0%
    • 트론
    • 169
    • +0.6%
    • 스텔라루멘
    • 14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750
    • -1.09%
    • 체인링크
    • 22,930
    • -1.67%
    • 샌드박스
    • 601
    • -0.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