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 브랜드 캐릭터 '티티' 공개…차량용 방향제 증정 이벤트

입력 2021-04-20 10: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유튜브 채널 '오렌지테레비'에 광고 영상 게재

▲E1이 브랜드 캐릭터 ‘티티’를 런칭하고 캐릭터 마케팅을 전개한다. (사진제공=E1)
▲E1이 브랜드 캐릭터 ‘티티’를 런칭하고 캐릭터 마케팅을 전개한다. (사진제공=E1)

E1은 브랜드 캐릭터 ‘티티’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캐릭터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20일 밝혔다.

티티는 E1을 한글식으로 읽은 이름이다. E1의 상징인 오렌지색을 적용했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인간의 삶을 돕는 ‘친환경 에너지 요정’의 의미를 담았다.

티티는 자사 모델 김연아 씨와 함께 E1이 기존 LPG에서 나아가 수소, 전기, 신재생에너지에 이르는 친환경 에너지 전문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 예정이다.

E1은 티티 론칭을 기념해 21일부터 5월 10일까지 자사 멤버십 오렌지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1000포인트로 고급 차량용 방향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차량용 방향제는 캐릭터 티티 모양으로 제작했고, 글로벌 향수 전문 브랜드 ‘데메테르(DEMETER)’와 협업해 개발한 ‘E1오렌지향’이 담겼다.

E1의 유튜브 채널 ‘오렌지테레비’에서는 티티와 김연아가 함께한 E1 신규 광고와 뒷이야기 영상을 21일 공개한다.

티티, 김연아와 함께 오렌지테레비 크리에이터로 활약하는 자동차 명장 박병일 씨와 자동차 전문기자 김한용 씨가 출연하는 웹 시트콤 등도 순차 공개한다.

E1 관계자는 “E1이 지난해 유튜브 채널 ‘오렌지테레비’를 개설한 데 이어 캐릭터 마케팅을 전개해 대중에게 친숙한 방식으로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자 노력 중”이라며 “캐릭터 티티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와 상품 등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 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딱 기다려" 블리자드, 연내 '디아4·WoW 확장팩' 출시 앞두고 폭풍 업데이트 행보 [게임톡톡]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715,000
    • +0.47%
    • 이더리움
    • 5,378,000
    • +4.96%
    • 비트코인 캐시
    • 698,500
    • +0.5%
    • 리플
    • 730
    • -0.41%
    • 솔라나
    • 242,000
    • -2.34%
    • 에이다
    • 666
    • -0.15%
    • 이오스
    • 1,173
    • +0%
    • 트론
    • 163
    • -2.98%
    • 스텔라루멘
    • 154
    • +0.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800
    • -1.24%
    • 체인링크
    • 23,010
    • +0.52%
    • 샌드박스
    • 634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