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K팝 레이더 유튜브 차트 1위…"4집 타이틀곡 '온' 발표 후 뮤비 조회수 2~3배 이상 증가"

입력 2020-02-25 09: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스페이스오디티)
(사진제공=스페이스오디티)

방탄소년단(BTS)이 K팝 레이더 주간 유튜브 조회수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앨범 타이틀곡 '온(ON)'은 K팝 레이더 2020년 8주차 집계기간(2월 16~22일) 중 단 30시간 만에 5087만 뷰를 기록하며 주간 유튜브 조회수 차트 1위에 올랐다.

K팝 레이더에 따르면 'ON'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후 방탄소년단의 기존 타이틀 뮤직비디오 조회수도 눈에 띄게 증가했다. 'ON' 뮤직비디오가 공개되기 하루 전인 20일과 발매 후인 22일을 비교했을 때, 트레일러 영상으로 선공개된 'Interlude : Shadow'(인터루드 : 섀도)는 2.7배, 'Outro : Ego'(아우트로 : 에고)는 2.6배 이상 상승했다.

이 밖에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는 조회수는 약 2배, 'DNA'(디엔에이)는 2.5배 이상 뛰었다. 특히 '봄날'의 경우 3.1배 이상 증가하며 22일 3억 뷰 달성을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8주차 K팝 레이더 주간 유튜브 조회수 차트에서는 아이즈원의 '피에스타(FIESTA)'가 1829만 뷰로 2위에, 드림캐쳐의 '스크림(Scream)'이 721만 뷰로 3위에 새롭게 진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부산‧광주‧대구 ‘휘청’…지역 뿌리산업 덮친 ‘회생‧파산 도미노’
  • 홍콩은 거래 시작인데…美 이더리움 현물 ETF는 5월 승인 ‘먹구름’
  • HLB, 간암 신약 美FDA 허가 초읽기…‘승인 확신’ 이유는?
  • 서울대·세브란스병원·고려대병원 오늘 외래·수술 없다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산은이 '멱살' 잡고 가는 태영건설 워크아웃 'D-데이'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30 12:0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738,000
    • +0.99%
    • 이더리움
    • 4,544,000
    • -1.35%
    • 비트코인 캐시
    • 660,500
    • -1.34%
    • 리플
    • 733
    • +0.69%
    • 솔라나
    • 195,200
    • +0.05%
    • 에이다
    • 653
    • -0.15%
    • 이오스
    • 1,158
    • +2.39%
    • 트론
    • 170
    • -1.73%
    • 스텔라루멘
    • 159
    • -1.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050
    • -0.27%
    • 체인링크
    • 19,950
    • +0.61%
    • 샌드박스
    • 633
    • -0.6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