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혜주 '온라인마케팅' 성공적…"옷·화장품·스킨케어 SNS 홍보효과 ↑"

입력 2018-10-29 16:55 수정 2018-10-29 17: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출처=유혜주 SNS)
(출처=유혜주 SNS)

'얼짱' 출신인 쇼핑몰 CEO 유혜주가 결혼 소식을 통해 적지 않은 브랜드 홍보 효과를 보게 됐다.

지난 28일 SNS를 통해 결혼 계획을 밝힌 유혜주가 온라인 상 스포트라이트를 독차지하고 있다. 29일 포탈사이트 네이버 실시간급상승검색어 상위를 오르내리며 새삼 세간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이같은 스포트라이트는 유혜주의 비즈니스에도 적지 않은 순풍이 될 것으로 분석된다. 자신의 이름을 내건 L모 쇼핑몰을 운영하는 그가 인지도 상승으로 인한 매출 상승을 기대할 수 있게 됐기 때문.

특히 유혜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의류를 포함해 각종 화장품, 스킨케어 제품들을 홍보해 온 만큼 사실상 온라인 마케팅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게 됐다. 40만 명 가량이었던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29일 오후 4시 50분 현재 42만 8000여 명까지 증가한 만큼 적지 않은 부가 효과가 있을 것으로 파악된다.

한편 유혜주는 지난 2011년 코미디TV '얼짱시대5'에 출연하면서 남다른 미모로 유명세를 탄 방송인이다. 그는 오는 2019년 4월 항공사 승무원인 예비신랑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국힙원탑' 민희진의 기자회견, 그 후 [해시태그]
  • [유하영의 금융TMI] 위기 때마다 구원투수 된 ‘정책금융’…부동산PF에도 통할까
  • 피해자 부모가 오히려 탄원서를…다양한 ‘합의’의 풍경 [서초동MSG]
  • 한화그룹, 우주항공·친환경 에너지 분야에서 미래 신규 사업 발굴 [R&D가 경쟁력]
  • '돈가뭄' 시달리는 건설사…은행 건설업 연체율 1% 넘었다
  • 단독 광주·대구 회생법원 신설 추진…전국 5대 권역 확대 [기업이 쓰러진다 ㊤]
  • 드라마 '눈물의 여왕' 마지막화…불사조 김수현, 김지원과 호상 엔딩
  • 잠자던 '구하라법', 숨통 트이나…유류분 제도 47년 만에 일부 '위헌'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241,000
    • -1.32%
    • 이더리움
    • 4,683,000
    • -0.11%
    • 비트코인 캐시
    • 674,000
    • -2.18%
    • 리플
    • 733
    • -2.01%
    • 솔라나
    • 198,100
    • -2.94%
    • 에이다
    • 660
    • -1.93%
    • 이오스
    • 1,137
    • -2.9%
    • 트론
    • 174
    • +0.58%
    • 스텔라루멘
    • 160
    • -2.4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150
    • -2.54%
    • 체인링크
    • 19,790
    • -3.6%
    • 샌드박스
    • 643
    • -2.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