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CGV 신규 안내광고 선보인다

입력 2018-08-07 09: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금호타이어)
(사진제공=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는 전국 멀티플렉스 CGV에 신규 비상대피도 안내광고 '탈출 옴니버스' 편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7월 서울 지역부터 적용돼 9일까지 전국 CGV에 교체가 완료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는 2010년부터 CGV와 함께 캐릭터 ‘또로’, ’로로’를 활용한 극장 비상대피도 안내광고를 집행해 왔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이번 광고 역시 전편인 몬스터 편, 우주비행사 편, 분노의 도로 편 등에 이어 흥행 영화의 소재를 활용해 친근함과 재미 요소를 강조했다"고 말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탈출 옴니버스’ 편은 금호타이어의 캐릭터인 ‘또로’, ‘로로’와 함께 다양한 좀비 캐릭터들이 3D 영상으로 구현됐다. 영화 ‘부산행’을 패러디하여 ‘또로’와 ‘로로’가 기차 내에서 좀비들의 공격을 피해 빠져 나오는 내용이다.

김성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의 대표 캐릭터인 ‘또로’는 TV 광고뿐만 아니라 극장 광고를 통해 많이 알려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또로를 통해 금호타이어 브랜드가 남녀노소를 불문한 모든 고객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즐거우세요?” 밈으로 번진 방시혁-민희진 내분…‘하이브 사이비’ 멱살 잡힌 BTS [해시태그]
  • 단독 부산‧광주‧대구 ‘휘청’…지역 뿌리산업 덮친 ‘회생‧파산 도미노’
  • '겨드랑이 주먹밥' 등장한 일본…10배나 비싸게 팔리는中
  • 홍콩은 거래 시작인데…美 이더리움 현물 ETF는 5월 승인 ‘먹구름’
  • HLB, 간암 신약 美FDA 허가 초읽기…‘승인 확신’ 이유는?
  • ‘휴진’ 선언한 서울대병원…우려한 진료 차질 없어 [가보니]
  • “주담대 선택할 땐 금리가 가장 중요…고정금리 선호도 올라”
  • 산은이 '멱살' 잡고 가는 태영건설 워크아웃 'D-데이'
  • 오늘의 상승종목

  • 04.3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165,000
    • -7.06%
    • 이더리움
    • 4,100,000
    • -4.47%
    • 비트코인 캐시
    • 569,500
    • -9.46%
    • 리플
    • 706
    • -1.12%
    • 솔라나
    • 173,600
    • -5.65%
    • 에이다
    • 620
    • +0%
    • 이오스
    • 1,060
    • -1.67%
    • 트론
    • 171
    • +0.59%
    • 스텔라루멘
    • 151
    • -1.95%
    • 비트코인에스브이
    • 80,300
    • -7.49%
    • 체인링크
    • 18,200
    • -3.5%
    • 샌드박스
    • 578
    • -2.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