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죽 6주만에 100만 개ㆍ매출 30억 원 달성

입력 2018-12-27 11: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비비고 브랜드 증 최단기간 최대 판매량 달성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죽’이 6주만에 매출 30억 원의 신화를 썼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죽’이 출시 6주 만에 누적 매출 30억 원,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비비고 브랜드 중 단기간 안에 이 같은 성과를 낸 것은 ‘비비고 죽’이 처음이다.

비비고 죽’은 대용식이 아닌 일상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제대로 된 한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은 기존에 유통되고 있는 상품죽과 달리 ‘비비고 죽’을 집에서 더 맛있고,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HMR을 만들며 쌓아온 R&D 노하우를 담았다.

파우치 형태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 달 트레이 형태 제품을 추가적으로 선보이기도 했다.

이번에 선보인 트레이 형태 제품은 ‘전복죽’, ‘누룽지닭백숙죽’, ‘단호박죽’, ‘통단팥죽’ 등 4종이다.

‘비비고 죽’은 여덟 가지 종류로 라인업이 늘어났다.

CJ제일제당은 주요 소비대상을 달리해 파우치 제품과 트레이 제품을 이원화해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김유림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담당자는 “‘비비고 죽’은 죽을 특식으로 먹던 소비자에게 아침밥이나 간식 등 일상식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하고, “독보적인 기술 노하우로 만든 ‘비비고 죽’을 앞세워 상품죽 시장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이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아일릿 카피 때문" 민희진 주장 반박한 하이브 CEO…전사 이메일 돌렸다
  • 임영웅·아이유·손흥민…'억' 소리 나는 스타마케팅의 '명암' [이슈크래커]
  • 중소기업 안 가는 이유요?…"대기업과 월급 2배 차이라서" [데이터클립]
  • 법무부, ‘통장 잔고 위조’ 尹대통령 장모 가석방 보류
  • 윤보미·라도, 8년 열애 인정…"자세한 내용은 사생활 영역"
  • "법인세 감면, 재원 다변화" 긍정적…'부부합산과세'도 도입해야 [인구절벽 정책제언①-2]
  • 단독 삼성전자 엄대현 법무실 부사장, 이례적 ‘원포인트’ 사장 승진
  • '최강야구' 출신 황영묵, 프로데뷔 후 첫 홈런포 터트렸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4 09:2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965,000
    • -1.16%
    • 이더리움
    • 4,638,000
    • -0.45%
    • 비트코인 캐시
    • 726,000
    • -4.16%
    • 리플
    • 781
    • -3.22%
    • 솔라나
    • 223,400
    • -2.62%
    • 에이다
    • 721
    • -3.87%
    • 이오스
    • 1,200
    • -2.6%
    • 트론
    • 164
    • +0.61%
    • 스텔라루멘
    • 169
    • -1.74%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1,600
    • -3.33%
    • 체인링크
    • 21,840
    • -2.85%
    • 샌드박스
    • 701
    • -1.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