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플러스 (사진제공=매일헬스뉴트리션)
매일유업의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셀렉스가 누적 매출 5000억 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셀렉스는 국내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하며 건강기능식품(건기식), 마시는 프로틴, 프로틴 바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그중 매일헬스뉴트리션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근력 단백질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플러스’는 유당과 지방이 없는 덴마크산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WPI)을 기본으로, 자체 개발한 근력 단백질 소재 ‘저분자 유청단백 가수분해물’을 추가해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누적 매출 5000억 원 돌파 기념 이벤트를 다음달 22일까지 진행한다. 셀렉스 공식몰과 네이버 셀렉스 직영스토어에서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제품 구매 후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신상인 셀렉스 프로틴 음료 락토프리를 선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