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스프라이트' 리뉴얼 출시

입력 2011-04-12 07: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스프라이트(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는 ‘스프라이트’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된 ‘스프라이트’는 입안 가득 짜릿하게 느껴지는 톡 쏘는 탄산에 상큼한 레몬과 라임향의 상쾌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보기만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블루와 그린 컬러의 새로운 패키지는 ‘스프라이트’의 상쾌한 맛을 한층 더 배가 시켜준다.

특히, 표면이 오목하게 들어간 고유의 딤플 디자인에 세련된 그래픽의 심플한 라벨을 사용한 ‘스프라이트’ 패키지는 남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열광하는 음료다운 트렌디함과 쿨한 느낌마저 보여주고 있다.

전 세계 사이다 시장의 세계 1위 브랜드인 ‘스프라이트’는 지난해 세계100대 브랜드(출처:인터브랜드) 중 61위에 올라 전 세계적 젊은 층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오고 있음을 입증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주 타깃인 트렌디하고 세련된 젊은 층을 겨냥한 상상 이상의 소비자 마케팅활동을 통해 이번에 리뉴얼 된 ‘스프라이트’만의 ‘상쾌한 자유’를 전달할 예정이다”며“세계 시장 1위 브랜드 명성을 활용해 국내에서도‘스프라이트’가 사이다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굳건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정상속분 ‘유류분’ 47년만에 손질 불가피…헌재, 입법 개선 명령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멤버들 전화해 20분간 울었다"…민희진 기자회견, 억울함 호소
  • "아일릿, 뉴진스 '이미지' 베꼈다?"…민희진 이례적 주장, 업계 판단 어떨까 [이슈크래커]
  • “안갯속 경기 전망에도 투자의 정도(正道)는 있다”…이투데이 ‘2024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8000원에 입장했더니 1500만 원 혜택"…프로야구 기념구 이모저모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278,000
    • -3.68%
    • 이더리움
    • 4,512,000
    • -4.37%
    • 비트코인 캐시
    • 689,500
    • -5.09%
    • 리플
    • 749
    • -4.34%
    • 솔라나
    • 208,900
    • -8.7%
    • 에이다
    • 678
    • -5.44%
    • 이오스
    • 1,226
    • -2.08%
    • 트론
    • 167
    • +1.83%
    • 스텔라루멘
    • 163
    • -4.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600
    • -7.9%
    • 체인링크
    • 21,150
    • -5.24%
    • 샌드박스
    • 657
    • -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