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가 창립 10주년을 맞았다. KCC오토는 이에 맞춰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2일 KCC오토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6월부터 7월까지 2개월 동안 다양한 고객 행사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감사 프로모션은 신차는 물론 인증중고차와 서비스센터 고객까지 헤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행사의 폭을 확대했다.
행사 기간 차량 상담 및 시승에 나선 고객에게 KCC오토에서 특별 제작한 키링을 선물한다. 신차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KCC오토가 마련한 가죽 키케이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는 방문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구매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레블 백을 전달한다.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 대상으로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부품 10% 할인을 비롯해 △20만 원 상당의 KCC오토 서비스 상품권 △엔진오일 무상 제공 등을 마련했다.
이밖에 창립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도 진행한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KCC오토의 과거 고객을 위한 ‘KCC오토의 가족을 찾습니다’ 이벤트도 연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는 2011년 공식 출범 후 지난 10년 동안 벤츠의 상징적 리테일러로 급성장 했다. 10년 사이 서울과 경기, 제주 지역에 9개 신차 전시장을 비롯, 8개의 서비스센터,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열었다.
류인진 KCC오토 대표이사는 “KCC오토가 창립 10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 지난 10년 간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향후에도 KCC오토를 찾아주시는 고객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나아가 지역사회에도 이바지 할 수 있는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