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고객만족도 평가 4년 연속 1위

입력 2019-12-09 16: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카드는 9일 카드업계 최초로 한국생산성본부 등 5개 기관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삼성카드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NCSI) 신용카드 부문 6년 연속 1위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 밖에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콜센터품질지수(KS-CQI) 1위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11년 연속 인증에 성공했다.

삼성카드는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으로 행사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카드 여행 상품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즐거우세요?” 밈으로 번진 방시혁-민희진 내분…‘하이브 사이비’ 멱살 잡힌 BTS [해시태그]
  • 단독 부산‧광주‧대구 ‘휘청’…지역 뿌리산업 덮친 ‘회생‧파산 도미노’
  • '겨드랑이 주먹밥' 등장한 일본…10배나 비싸게 팔리는中
  • 홍콩은 거래 시작인데…美 이더리움 현물 ETF는 5월 승인 ‘먹구름’
  • HLB, 간암 신약 美FDA 허가 초읽기…‘승인 확신’ 이유는?
  • ‘휴진’ 선언한 서울대병원…우려한 진료 차질 없어 [가보니]
  • “주담대 선택할 땐 금리가 가장 중요…고정금리 선호도 올라”
  • 산은이 '멱살' 잡고 가는 태영건설 워크아웃 'D-데이'
  • 오늘의 상승종목

  • 04.3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243,000
    • -1.32%
    • 이더리움
    • 4,356,000
    • -4.2%
    • 비트코인 캐시
    • 643,000
    • -1.46%
    • 리플
    • 719
    • -0.83%
    • 솔라나
    • 186,500
    • -3.92%
    • 에이다
    • 630
    • -2.78%
    • 이오스
    • 1,123
    • +0.72%
    • 트론
    • 172
    • +1.18%
    • 스텔라루멘
    • 155
    • -1.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250
    • -2.54%
    • 체인링크
    • 19,330
    • -2.86%
    • 샌드박스
    • 610
    • -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