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커에프앤지, 에어프라이어 전용 치킨브랜드 ‘에어프렌즈’ 출시

입력 2019-05-14 09: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지바이오 계열사 마니커에프앤지가 에어프라이어 전용브랜드 ‘에어프렌즈’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에어프렌즈’는 가정에서 손쉽게 튀김용 제품을 조리할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의 보급 확대에 맞춰 마니커에프앤지에서 독자 개발한 특허기술을 적용한 치킨제품이다. 기름에 튀길 때보다도 더 나은 맛과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마니커에프앤지가 출시한 ‘에어프렌즈’ 시리즈 첫 제품은 신선한 국내산 닭 한 마리를 먹기 좋은 크기인 12조각으로 손질하여 옛날통닭 맛을 그대로 살린 ‘바사삭치킨’이다. 향후 마니커에프앤지는 대형 할인점 입점 후 매장마다 에어프라이어를 설치해 현장에서 조리, 시식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회사 측은 “치킨전문점의 배달치킨과 경쟁해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라며 “기름에 튀기는 대신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라는 것이 아니라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을 때 가장 맛있는 상태가 되도록 말 그대로 ‘전용제품’으로 만들었다”고 말했다.

안석현 마니커에프앤지 마케팅팀 과장은 “’에어프렌즈’ 시리즈는 기존의 튀김용 제품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제품으로, 첫 제품인 ‘바사삭치킨’ 외에도 이미 다양한 후속제품이 개발 완료돼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며 “‘에어프렌즈’를 향후 3년 이내 500억 원 매출 달성 가능한 대형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작업대출’ 당한 장애인에 “돈 갚으라”는 금융기관…법원이 막았다
  • "중국 다시 뜬다…"홍콩 증시 중화권 ETF 사들이는 중학개미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단독 전남대, 의대생 ‘집단유급’ 막으려 학칙 개정 착수
  • '눈물의 여왕' 결말은 따로 있었다?…'2034 홍해인' 스포글
  • 오영주, 중소기업 도약 전략 발표…“혁신 성장‧글로벌 도약 추진”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371,000
    • -1.74%
    • 이더리움
    • 4,519,000
    • -4.52%
    • 비트코인 캐시
    • 652,000
    • -4.82%
    • 리플
    • 728
    • -1.89%
    • 솔라나
    • 194,400
    • -4.28%
    • 에이다
    • 651
    • -2.98%
    • 이오스
    • 1,134
    • -1.9%
    • 트론
    • 169
    • -1.74%
    • 스텔라루멘
    • 159
    • -2.4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350
    • -3.5%
    • 체인링크
    • 19,840
    • -2.07%
    • 샌드박스
    • 627
    • -4.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