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슬로건 교체…“B2C사업 확장할 것”

입력 2018-11-19 09:39 수정 2018-11-19 17: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리바트 광고 이미지(사진제공=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 광고 이미지(사진제공=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정하고 B2C(기업과 고객간 거래) 사업 키우기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현대리바트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같이 사는 가구, 현대리바트’로 정했다고 19일 밝혔다. 결혼·육아·이사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발맞춘 토탈 인테리어 기업이 되겠다는 의미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리바트는 올해 가을·겨울시즌을 맞아 핵심 전략 제품으로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모티브로 개발한 모듈형 수납 가구 ‘모듈플러스(Module+)’를 정했다. ‘모듈플러스’는 거실·안방·주방·화장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게 고안한 수납용 가구로 높이와 폭, 선반 색상 등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레임·선반·수납·코너장 등 60개의 각 모듈을 고객이 조합해서 구매할 수 있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올해 12월까지 서울 강남과 목동 등 핵심상권 공략을 위한 대형 직영 전시장을 추가로 오픈하는 등 영업망 확대 속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린이날·어버이날 선물로 주목…'지역사랑상품권', 인기 비결은? [이슈크래커]
  • '2024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놀이공원·페스티벌·박물관 이벤트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금융권 PF 부실채권 1년 새 220% 폭증[부메랑된 부동산PF]
  • "하이브는 BTS 이용 증단하라"…단체 행동 나선 뿔난 아미 [포토로그]
  • "'밈코인 양성소'면 어때?" 잘나가는 솔라나 생태계…대중성·인프라 모두 잡는다 [블록렌즈]
  • 어린이날 연휴 날씨…야속한 비 예보
  • 2026학년도 대입 수시 비중 80%...“내신 비중↑, 정시 합격선 변동 생길수도”
  • 알몸김치·오줌맥주 이어 '수세미 월병' 유통…"중국산 먹거리 철저한 조사 필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5.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350,000
    • +3.6%
    • 이더리움
    • 4,430,000
    • +2.48%
    • 비트코인 캐시
    • 660,000
    • +3.45%
    • 리플
    • 759
    • +2.29%
    • 솔라나
    • 207,700
    • +2.87%
    • 에이다
    • 662
    • +0.91%
    • 이오스
    • 1,165
    • -0.51%
    • 트론
    • 174
    • -0.57%
    • 스텔라루멘
    • 158
    • +0.6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750
    • +4.8%
    • 체인링크
    • 20,240
    • +2.79%
    • 샌드박스
    • 644
    • +1.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