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커피 사업도… 현대H몰, PB커피 ‘H.U.S.H’ 판매

입력 2015-04-19 09: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현대백화점그룹)
현대백화점그룹의 온라인 쇼핑몰 현대H몰은 국내 온라인쇼핑몰 최초 원두커피 편집매장인 '어반팟'과 협업해 자체 커피브랜드 'H.U.S.H(HUSH·Hmall Urban Stlye House coffee)'를 내놓는다고 19일 밝혔다.

현대H몰에에 따르면 온라인 종합쇼핑몰이 자체브랜드(PB) 커피를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H몰이 브랜드 론칭과 함께 내놓은 첫 커피는 케냐 AA품종 80%와 브라질 세하도 품종 20%를 섞은 제품이다. 부드러운 질감에 딸기와 라임류의 신 맛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라고 H몰은 설명했다.

종류는 용량에 따라 100g(1만3000원·25g씩 소포장)과 200g(1만9000원·25g씩 소포장) 두 가지로, 소비자는 현대H몰 메인 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현대H몰은 론칭 과정에서 협업한 어반팟의 커피, 커피 관련 도구도 H몰 브랜드관을 통해 판매한다.

조혜리 현대H몰 e가용팀 식품 상품기획자(MD)는 "커피향 가득하고 여유 넘치는 온라인몰을 만들고 싶은 욕심에서 시작된 아이디어가 자체 제작 커피 브랜드 론칭으로 발전됐다"며 "현대H몰의 이름을 걸고 기획한 첫 PB(자체브랜드) 상품인만큼 최상급 원두만을 사용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작업대출’ 당한 장애인에 “돈 갚으라”는 금융기관…법원이 막았다
  • "중국 다시 뜬다…"홍콩 증시 중화권 ETF 사들이는 중학개미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단독 전남대, 의대생 ‘집단유급’ 막으려 학칙 개정 착수
  • '눈물의 여왕' 결말은 따로 있었다?…'2034 홍해인' 스포글
  • 오영주, 중소기업 도약 전략 발표…“혁신 성장‧글로벌 도약 추진”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886,000
    • -2.34%
    • 이더리움
    • 4,517,000
    • -4.16%
    • 비트코인 캐시
    • 645,500
    • -5.84%
    • 리플
    • 723
    • -2.69%
    • 솔라나
    • 192,900
    • -4.83%
    • 에이다
    • 647
    • -3.72%
    • 이오스
    • 1,118
    • -3.45%
    • 트론
    • 169
    • -2.87%
    • 스텔라루멘
    • 157
    • -3.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850
    • -3.97%
    • 체인링크
    • 19,900
    • -1.14%
    • 샌드박스
    • 621
    • -4.6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