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브랜드 뉴나, 넥스트맘 입점..."제품 체험 공간 넓힐 것"

입력 2019-04-09 14: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뉴나)
(사진제공=뉴나)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가 넥스트맘에 입점하는 등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

뉴나는 넥스트맘의 주요 매장인 서울 역삼점, 대구 진천점, 광주 수완점, 대전 둔산점 등 4개 점에 들어서며 전국적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이에 앞서 뉴나는 프리미엄 유아동 수입 편집숍인 쁘띠마르숑 신사점에 입점해 뉴나의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단독 브랜드 공간을 마련했다. 이번 넥스트맘 4개 점 입점 역시 뉴나의 모든 프리미엄 컬렉션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전국까지 확대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앞으로 뉴나는 고객들이 프리미엄 육아 라이프를 지향하는 뉴나의 브랜드 가치를 공감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 내 체험존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실제로 이번 넥스트맘 뉴나 브랜드존에서는 2019년 출시된 신제품을 포함한 프리미엄 제품은 물론 뉴나의 ‘2019 뉴트럴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뉴나는 전국적인 유통망 확대를 기념해 SNS 인증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넥스트맘 내 뉴나존 인증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참가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베스트 참가자 5명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휴대용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뉴나 브랜드 담당자는 “고객들이 보다 가까운 곳에서 뉴나의 브랜드 가치를 함께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며 “이번 넥스트맘 4개 점 확대에 이어 다양한 공간에서 뉴나를 체험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네이버 “지분매각 포함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의 중”
  • 투명 랩 감고 길거리 걸었다…명품 브랜드들의 못말리는(?) 행보 [솔드아웃]
  • 애플, 아이패드 광고 ‘예술·창작모욕’ 논란에 사과
  • 긍정적 사고 뛰어넘은 '원영적 사고', 대척점에 선 '희진적 사고' [요즘, 이거]
  • 기업대출 ‘출혈경쟁’ 우려?...은행들 믿는 구석 있었네
  • 1조 원 날린 방시혁…그래도 엔터 주식부자 1위 [데이터클립]
  • 현대차, 국내 최초 ‘전기차 레이스 경기’ 개최한다
  • 덩치는 ‘세계 7위’인데…해외문턱 못 넘는 ‘우물 안 韓보험’
  • 오늘의 상승종목

  • 05.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654,000
    • -2.2%
    • 이더리움
    • 4,109,000
    • -2.79%
    • 비트코인 캐시
    • 605,500
    • -3.81%
    • 리플
    • 708
    • -1.94%
    • 솔라나
    • 205,600
    • -3.79%
    • 에이다
    • 631
    • -2.62%
    • 이오스
    • 1,111
    • -2.8%
    • 트론
    • 179
    • +1.7%
    • 스텔라루멘
    • 150
    • -0.6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900
    • -3.66%
    • 체인링크
    • 19,210
    • -3.42%
    • 샌드박스
    • 599
    • -3.3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