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플렉스파워, 수서고속철 개통기념 이용 고객들에게 ‘통큰’지원

일명‘박찬호크림’인 플렉스파워(대표 박인철)가 수서고속철도(SRT) 개통과 함께 여행객들에게 ‘통큰’후원을 했다.

수서고속철도는 9일 오전 5시 경부선 부산발 수서행(302호) 열차를 첫 출발로, 5시 10분 호남선 수서발 목포행(651호), 5시 30분 경부선 수서발 부산행(301호), 5시 20분 호남선 광주송정발 수서행(602호) 등 경부·호남선 상하행선 열차가 모두 정시에 출발했다.

이로써 117년 국내 철도사에 최초로 간선철도에 경쟁체제가 시작됐다.

SRT는 지역경제를 발전시키고, 국토의 균형발전에도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수서역은 현재 추진 중인 수서~광주 복선전철이 건설되면 강릉, 안동, 경주, 진주, 거제 지역까지 연결되는 전국 철도망의 허브로 거듭나 서울역 집중현상도 대폭 해소될 전망이다.

국토부에 따르면 주말 기준 고속철도 일일 운행횟수가 현행 269회에서 384회로 43% 증가했다. 경부선은 183회에서 256회로, 호남선은 86회에서 128회로 각각 확대됐다.

플렉스파워는 이날 SRT 개통을 축하하며 1500만원 상당ㅇ의 제품을 탑승한 VIP 및 이용 고객분께 무료 배포했다.

골퍼들에게 인기가 있는 플렉스파워 리커버리 크림은 운동 전, 후에 근육과 관절에 바르면, 운동 중 부상을 방지하고, 근육 뭉침이 생기지 않으면서도 경기력이 향상되는 제품이다. 운동 후 샤워한 뒤 어깨, 무릎, 종아리, 팔목, 허벅지, 허리 등에 마사지 하듯 바르면 뭉친 근육이 풀리고 근육과 관절의 빠른 회복을 가져다 주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플렉스파워 김동욱 총괄 본부장은 “앞으로 SRT 고속철도 뿐만 아니라 비행기, 여객선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며 “장거리 이용고객들이 플렉스 파워와 함께 좀더 편안한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