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권문수의 두 번째 브랜드… '문수권 세컨' 론칭

입력 2016-03-14 13: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문수권 세컨)
(사진제공=문수권 세컨)

시즌을 거듭할 때마다 유명 디자이너의 세컨드 브랜드가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들 대부분, 가격을 낮추고 접근하기 쉬운 '매스티지' 상품이다.

14일 권문수 디자이너는 자신의 이름을 앞세운 두 번째 브랜드 '문수권 세컨(MSKN2ND)'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룩티크닷컴'을 통해 선보인 '문수권 세컨'은 산뜻한 컬러와 젊은 감성을 바탕으로 접근성까지 키운, 권문수 디자이너의 두 번째 브랜드다.

최근 이처럼 이름난 디자이너의 세컨드 브랜드가 인기몰이 중이다. 푸시세컨버튼(디자이너 박승건)과 비욘드클로젯 캠페인 라벨(디자이너 고태용), 로클(디자이너 이명신) 등이 유명 디자이너의 두 번째 브랜드 아이템이다.

톰브라운과 이갈아즈루엘, 헬무트랭 등을 거친 권문수 디자이너는 2011년 국내로 돌아와 자신의 이름을 건 브랜드 '문수권' 을 론칭했다. 이후 서울패션위크를 대표하는 흥행 쇼 브랜드이자, 스토리텔링이 담긴 웨어러블 패션으로 사랑받고 있다.

문수권 브랜드는 디자인부터 생산, 영업, 마케팅까지 디자이너의 영향력이 미친다. 소수 인력으로 운영하는 뉴욕의 세계적 디자이너들의 방식과 동일하다.

디자이너 문수권은 새 브랜드 론칭에 대해 "가격대비 가치가 뛰어난 디자인을 바탕으로 원단과 재봉 등 무엇하나 허투루 만들지 않았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형제자매에 무조건 상속 보장한 유류분...헌재 "위헌"
  • '빅테크 혼조'에 흔들린 비트코인, 변동성 확대…솔라나도 한때 7% 급락 [Bit코인]
  • 하이브 긴급 보도자료 "민희진, 여성 무속인에게 코치 받고 경영"…BTS 군대 문제도 논의
  • '범죄도시4' 개봉 2일째 100만 돌파…올해 최고 흥행속도
  • “안갯속 경기 전망에도 투자의 정도(正道)는 있다”…이투데이 ‘2024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양현종, '통산 170승' 대기록 이룰까…한화는 4연패 탈출 사력 [프로야구 25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661,000
    • -3.53%
    • 이더리움
    • 4,549,000
    • -2.88%
    • 비트코인 캐시
    • 693,500
    • -5.13%
    • 리플
    • 758
    • -3.81%
    • 솔라나
    • 212,800
    • -6.38%
    • 에이다
    • 688
    • -5.75%
    • 이오스
    • 1,259
    • +1.61%
    • 트론
    • 164
    • +0.61%
    • 스텔라루멘
    • 165
    • -4.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000
    • -6.37%
    • 체인링크
    • 21,220
    • -4.59%
    • 샌드박스
    • 664
    • -8.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