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케이-엑스포 스페인(K-EXPO SPAIN) 2026'에 참가했다. 이곳에서 총 10건, 45만4000달러 규모의 수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는 것. 유럽시장 진출 확대의 발판을 마련 셈이다. 19일 전남도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에는 마린테크노, 이노플럭스, 천연염색숲, 서광식품, 담우, 푸드파파, 바다소풍, 제이에스코리아 등 도내 중소기업 8개사가 참가했다. 현지 바이어와 1대1 수출상담을 진행했다. 참가 기업들은 식품과 화장품, 전통한복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유럽 소비자와 바이어의
2026-06-19 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