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과 함께하는 공공의료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전남도순천의료원 지역공공의료본부 주관으로 최근 순천마리나에서 '연결되는 지역의료, 함께하는 공공의료"를 주제로 공공보건의료 역량강화 세미나에서 논의 등 방안을 제시했다. 보건복지부와 전남도가 주최하고 전남도순천의료원이 주관한 세미나 였다. 이 자리에 전남도와보건의료 유관기관, 시·군 보건소, 지방의료원 관계자 등 총 1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지방의료원의 혁신과 지역사회 연계·협력을 강화에다, 장기요양 재택의료 사업을 공유하고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 진행은
2026-04-13 1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