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이 '2026 롯데 루미나리에(2026 LOTTE LUMINARIE)' 기간에 맞춰 쇼핑과 혜택을 결합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4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2026 롯데 루미나리에'는 롯데물산이 롯데지주와 함께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7일부터 내달 8일까지 롯데월드타워 야외 잔디광장 월드파크에서 진행된다.
올해는 모두의 소망이 이뤄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Wish Shines On(소망, 빛으로 물들다)'을 테마로 정했다. 지난해보다 행사 규모를 3배가량 확대하고 백화점과 호텔 등 롯데타운 잠실의 계열사가 동참한다.
우선 롯데타운 단지 내 계열사별 혜택을 집약한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잠실 월드파크 광장 루미나리에 출입구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권 등 롯데타운 잠실 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증정한다.
선물 시즌에 맞춰 패션과 뷰티 상품군 행사도 만날 수 있다. 6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하는 '뷰티 기프트 페어'에서는 뷰티 브랜드에서 롯데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7%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신학기 준비 시즌인 13부터 22일까지는 신학기 가방 인기 아이템에 한해 선착순 10~20%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현철 롯데백화점 마케팅팀장은 "롯데타운 잠실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와 행사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빛으로 물든 롯데타운 잠실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소망을 나누며, 쇼핑 그 이상의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