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캐릭터 '코리' 활용한 새로운 광고 공개

입력 2025-12-15 10: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리의 남다른 기억력' 편 통해 고객사랑 철학 강조

(제공 NH농협생명)
(제공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공식 캐릭터 ‘코리’를 활용한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올해 11월 선보인 '코리클Luv(럽)'에 이은 후속편으로, NH농협생명만의 고객 사랑 철학을 더욱 강조하고 고객과 함께 특별함을 경험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새롭게 공개된 광고는 NH농협생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생명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친숙도를 높이고 ‘사랑받는 평생보험’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박병희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캐릭터 ‘코리’를 통해 고객제일의 경영철학을 자연스럽게 담아내는 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생명보험사 이미지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제약사 간 지분 교환 확산…자사주 소각 의무화 ‘주주가치 제고’ 취지 무색
  • 뉴욕증시, AI 경계론에 짓눌린 투심…나스닥 0.59%↓
  • 단독 사립대 ‘보이지 않는 구조조정’…20년간 47건 대학 통폐합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오늘(16일) 공개 시간은?
  • 2026 ‘숨 막히는 기술戰’⋯재계의 시선은 'AIㆍ수익성ㆍ로봇'
  • 'N수생'이 던진 힌트…내년 IPO 흥행 공식 셋
  • AI·반도체·배터리 등 新사업 투자금 조달…회사채 역대 최대 [기업 자금조달 2025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076,000
    • -1.96%
    • 이더리움
    • 4,428,000
    • -3.04%
    • 비트코인 캐시
    • 799,500
    • -4.19%
    • 리플
    • 2,834
    • -4.16%
    • 솔라나
    • 190,800
    • -1.34%
    • 에이다
    • 580
    • -2.36%
    • 트론
    • 415
    • +0%
    • 스텔라루멘
    • 330
    • -3.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470
    • -4.78%
    • 체인링크
    • 19,260
    • -2.92%
    • 샌드박스
    • 179
    • -3.7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