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e-프리퀀시도 시작…이탈리아 밀라노 패션 브랜드 MSGM과 협업
스타벅스코리아가 30일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 ‘월리를 찾아라’와 협업한 겨울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크리스마스 시즌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가족·연인과의 연말 분위기를 살릴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월리 테마의 음료와 디저트, 굿즈들이 다채롭게 출시됐다.
대표 신제품은 ‘월리 체리 푸딩 크림 프라푸치노’와 ‘레드벨벳 치즈 케이크’, ‘월리의 모자 케이크’ 등이며, 구매 고객 대상 한정판 직소 퍼즐 세트도 제공된다. 또한 말차와 코코넛이 조화를 이루는 ‘코코 말차’와 ‘핑크 팝 캐모마일 릴렉서’, 겨울 한정 ‘토피 넛 라떼’도 다시 등장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디저트 라인업도 강화해 ‘화이트 캔들 케이크’, ‘딸기 눈송이 케이크’ 등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제품이 선보인다. 또 북미 시장 1위 디저트 ‘케이크 팝’도 국내 한정 출시된다.
스타벅스는 내달 5일까지 리워드 회원 대상 별 추가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탈리아 브랜드 MSGM과 협업한 겨울 e-프리퀀시도 함께 전개된다. 증정품은 블랭킷, 가습기 등 실용성과 컬러감을 강조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하면 증정품 예약이 가능하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세계적인 캐릭터 ‘월리’와 함께한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은 부모 세대에게는 추억을, 젊은 세대에게는 트렌디한 감성을 전하고자 기획했다”며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푸드로 연말의 설렘을 한발 먼저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