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매일 오네' 통했다…식품 셀러 호응

입력 2025-03-12 09: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규 고객사 중 식품 비중 24.7% 가장 높아

▲매일매일 오네 캠페인 이미지. (사진=CJ대한통운)
▲매일매일 오네 캠페인 이미지. (사진=CJ대한통운)

CJ대한통운이 올해 도입한 ‘매일오네(O-NE)’가 식품 셀러들로부터 큰 관심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CJ대한통운이 올해 1~2월 유치한 신규 고객 가운데 식품 판매자 비중이 24.7%로 가장 높았다. 일요일과 공휴일에도 택배를 받을 수 있는 ‘매일오네’ 도입으로 신선도에 민감한 식품 판매자가 대거 유입되는 효과를 얻은 것으로 풀이된다.


대표이사
신영수, 민영학 (각자 대표)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18]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안내)
[2025.12.18] 단기차입금증가결정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은 농업 전환의 압축 모델”…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막 [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노동신문 접근, 왜 막아 놓느냐” 지적
  • '그것이 알고 싶다' 구더기 아내 "부작위에 의한 살인"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705,000
    • +1.27%
    • 이더리움
    • 4,410,000
    • +4.53%
    • 비트코인 캐시
    • 877,000
    • +11.29%
    • 리플
    • 2,771
    • +1.24%
    • 솔라나
    • 184,900
    • +1.04%
    • 에이다
    • 545
    • +1.11%
    • 트론
    • 415
    • +0.24%
    • 스텔라루멘
    • 318
    • +2.25%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470
    • +2.92%
    • 체인링크
    • 18,430
    • +1.94%
    • 샌드박스
    • 173
    • +2.9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