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김수현 다시 만났다" 한화손보, 옥외 광고 대상

입력 2024-12-02 14: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한화손해보험)
(사진제공=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대한민국광고대상 옥외 부문에서 홈플러스와 공동 대상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함께 출연한 한화손보 모델 김지원과 홈플러스 광고모델 김수현이 대화하듯 연출된 이 광고는 각사의 브랜드 메시지를 친근하게 전달하면서 소비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브랜드 메시지인 ‘시작하는 힘’을 고객에게 혁신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다양한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나채범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18] 특수관계인과의보험거래
[2025.12.18] 특수관계인과의내부거래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뉴욕증시, AI 관련주 강세에 산타랠리 조짐…나스닥 0.52%↑
  • 열차 대란 피했다…철도노조 파업 유보
  • 올해 7만5000가구 분양한 10대 건설사, 내년엔 12만 가구 푼다
  • 은행권 '금융배출량 플랫폼' 이달 말 가동…실측 데이터 부실 '반쪽 출발'
  • 중고차까지 확장…車업계, 오프라인 접점 넓히기 [ET의 모빌리티]
  • 김 수출 10억 달러 시대⋯무관세 힘입어 K푸드 대표 주자로
  • 韓수출, 사상 최대 실적 '새 역사'⋯반도체·자동차 '쌍끌이'
  • 삼성바이오로직스, 美 생산시설 인수로 ‘역대급 성과’에 방점
  • 오늘의 상승종목

  • 12.23 09:0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001,000
    • -0.03%
    • 이더리움
    • 4,485,000
    • +0.25%
    • 비트코인 캐시
    • 879,500
    • -0.4%
    • 리플
    • 2,836
    • -0.98%
    • 솔라나
    • 187,800
    • +0.11%
    • 에이다
    • 553
    • +1.47%
    • 트론
    • 424
    • -0.93%
    • 스텔라루멘
    • 329
    • +1.54%
    • 비트코인에스브이
    • 28,340
    • +2.79%
    • 체인링크
    • 18,750
    • +1.19%
    • 샌드박스
    • 172
    • -1.7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