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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5월 판매량 전월 대비 2배 껑충

입력 2020-06-03 10:00

지난달 판매량 4월 대비 두 배에 육박

▲무더위를 앞두고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5월 판매량이 전월 대비 두 배에 육박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LG전자는 세정력을 유지하면서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저진동 초음파 클렌징 방식이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는 것으로 보고 있다. 모델이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무더위를 앞두고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5월 판매량이 전월 대비 두 배에 육박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LG전자는 세정력을 유지하면서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저진동 초음파 클렌징 방식이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는 것으로 보고 있다. 모델이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출시한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가 여름철을 앞두고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LG전자는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의 5월 판매량이 4월 판매량의 두 배에 육박했다고 3일 밝혔다.

특히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는 수량 기준으로 LG 프라엘 6종 가운데 전체 판매 비중의 3분의 1을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LG전자는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하려는 수요가 지속 높아지는 가운데, 세정력을 유지하면서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저진동 초음파 클렌징 방식이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는 초당 최대 37만 회에 달하는 초음파 진동을 활용해 피부 자극을 줄인다. 저자극 초음파 진동이 각질층을 부드럽게 흔들어 균열을 내면, 세안제로 만들어진 미세한 기포가 원활한 세안을 돕는다. 실리콘 소재 브러시는 분당 최대 4200회 미세 진동하며 노폐물을 제거한다.

LG전자는 “미세먼지, 황사 등이 유행하는 봄철과 더위에 땀을 많이 흘리게 되는 여름철에는 꼼꼼한 세안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는 만큼,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에 대한 고객 관심은 지속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저자극 클렌저를 찾는 고객 연령대가 점차 다양해지는 추세를 고려, 하반기에는 차별화된 성능을 기반으로 보다 다양한 색상의 초음파 클렌저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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