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에어프라이어 전용 PB상품 '크로와상ㆍ애플파이ㆍ크림치즈' 선봬"

입력 2019-09-15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마트)
(사진제공=롯데마트)

에어프라이어가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으면서 롯데마트가 에어프라이어 전용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마트가 에어프라이어 전용 베이커리 PB상품을 출시해 16일부터 전 점포에서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실제로 롯데마트가 최근 3년간(2017~2019년) 가공식품 내 냉동식품들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 올해 냉동식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냉동식품 내 ‘냉동튀김’의 경우 올해 1~8월 동안 전년 동기 대비 23.6%, ‘만두’는 12.3% 신장했다.

롯데마트는 에어프라이어 열풍으로 냉동식품 판매가 늘자 ‘스윗허그(Sweethug) 구워먹는 빵 크로와상ㆍ애플파이ㆍ크림치즈’ 등 에어프라이어 전용 PB상품 3종을 선보였다. 이 제품들은 해동 과정 없이 에어프라이어에 2~10분간 조리하면 베이커리 수준의 빵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마트 가공식품 유은주 MD(상품기획자)는 “에어프라이어가 국내에 필수 가전 중 하나로 떠오르면서 냉동식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이러한 고객 트렌드를 고려해 에어프라이어 전용 베이커리 상품들을 출시했으며, 향후에도 관련 상품들을 지속 늘려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신동빈, 김상현(김 사무엘 상현), 정준호, 강성현
이사구성
이사 11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2.08]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다 굽자→다 얼자⋯'퍼스널 컬러' 공식 뒤흔든 한마디 [솔드아웃]
  • 150조 '국민성장펀드' 출범…민관 손잡고 첨단전략산업 키운다
  • 숨 고르더니 다시 뛰었다… 규제 비웃듯 오른 아파트들
  • 연봉 2억 받으며 '혈세 관광'…나랏돈으로 즐긴 신보·예보
  • 통일교 의혹에 李 내각 첫 낙마…신속 대응에도 '후폭풍' 우려
  • 포브스 ‘세계 여성파워 100인’에 이부진·최수연 등 선정
  • 광주 공공도서관 공사장 매몰 사고…정청래, 양부남 현지 급파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170,000
    • -1.19%
    • 이더리움
    • 4,793,000
    • -4.6%
    • 비트코인 캐시
    • 841,500
    • -1.64%
    • 리플
    • 3,012
    • -1.86%
    • 솔라나
    • 200,800
    • -2.1%
    • 에이다
    • 625
    • -9.16%
    • 트론
    • 417
    • +0.72%
    • 스텔라루멘
    • 362
    • -3.98%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800
    • -2.07%
    • 체인링크
    • 20,600
    • -3.78%
    • 샌드박스
    • 204
    • -6.8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