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리퍼블릭 “하반기 신규 브랜드ㆍ광군절 효과 기대”

입력 2019-08-16 10: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에프앤리퍼블릭이 하반기 신규 브랜드 출시와 광군절 효과로 실적 개선을 기대한다고 16일 밝혔다.

에프앤리퍼블릭은 상반기 실적부진의 이유로 지분법 손실과 신규 브랜드 광고비를 꼽았다. 하반기는 부실 정리 마무리와 신제품 효과로 실적 개선을 예상하고 있다. 실제 상반기 연결기준 매출액과 영업적자는 각각 168억 원, 45억 원이었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중국 현지 유통상이 보유하고 있던 재고가 대부분 소진돼 하반기에는 본격적인 손익 개선 효과가 발생할 전망”이라며 “광군절 성수기까지 더해져 하반기 성과는 상반기 부진을 상쇄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신규 유통 브랜드 알롱도 중국 마케팅을 본격화했고, 신규 콜라보 브랜드인 에드하디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며 “2분기에 집중적으로 사용되었던 광고비는 3분기 광군절 성수기에 맞춰 제이준코스메틱과 신규 유통 브랜드 알롱, 널디의 성장동력 확보로 이어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맥도날드서 ‘고치돈’ 맛이?⋯익숙하면서 새로운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 [맛보니]
  • 역대급 폭염에 물가 덩달아 고공행진...올 여름 '히트플레이션' 이어지나
  • KBO 올스타전서 나눔 4연승…'미스터 올스타' 주인공은 LG 박동원
  • 삼성전자, 문화공간 '갤럭시Z폴드7∙플립7 스튜디오' 더현대 서울에 오픈
  • 사사건건 ‘법적 수단’ 동원 尹, 이번에는 구속적부심 카드 꺼낼까
  • 제1180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11명 당첨’…당첨지역 ‘경기 3곳ㆍ경남 2곳ㆍ부산 1곳 등’
  • '살림남2' 박서진, 처량했던 무명시절⋯"의상 들고 버스타, 대기실은 화장실"
  • '전참시' 조유리, '오징어게임' 오디션 4차까지⋯"간절함에 혼자 머리도 잘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7.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59,999,000
    • +0.95%
    • 이더리움
    • 4,017,000
    • +0.6%
    • 비트코인 캐시
    • 691,000
    • -3.76%
    • 리플
    • 3,754
    • -1.05%
    • 솔라나
    • 219,800
    • -0.36%
    • 에이다
    • 974
    • -0.81%
    • 트론
    • 412
    • +0.73%
    • 스텔라루멘
    • 546
    • +3.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36,480
    • +3.11%
    • 체인링크
    • 20,650
    • -0.48%
    • 샌드박스
    • 391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